웨딩 헤어 메이크업 트렌드, ‘대구 웨딩박람회’에서 확인하세요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9월 5일 11시 38분


코멘트
▲ 웨딩앤 대구 웨딩박람회
▲ 웨딩앤 대구 웨딩박람회
대구지역 최대 규모 웨딩앤 웨딩박람회 오는 10일까지 열려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본격 웨딩 시즌이 시작됐다. 비수기와 성수기 구분이 없는 것이 요즘 예식이지만 신부가 가장 빛나는 계절은 역시 봄과 가을이다. 화사한 봄의 신부, 우아하고 고혹적인 가을 신부를 완성하는 것은 단연 헤어와 메이크업.

뷰티 전문가들이 꼽는 올가을 웨딩 헤어 메이크업 트렌드는 무엇일까? 우선 가을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는 글램(glam) 스타일이다. 계절에 맞게 고혹적이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 웨딩 메이크업에도 더욱 깊이 있고 컬러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줄 것을 추천한다.

가을 웨딩 헤어 트렌드는 모던 테일 스타일. 고급스러우면서도 올드해 보이지 않게 청순한 느낌의 포니 테일로 묶는 것이 올 가을 웨딩 신부 헤어 트렌드로 분석된다. 헤어 메이크업 트렌드를 비롯해 드레스, 예복까지 평소 패션 트렌드를 눈 여겨보는 예비부부라면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좋은 선택지다.

이와 관련, 오는 10일까지 연웨딩본관 특별전시장에서 웨딩앤 대구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대구지역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만큼 2017년 웨딩 트렌드를 살펴보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며 “합리적 가격으로 웨딩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로 대구를 비롯해 경산, 칠곡, 영천, 포항, 경주, 구미, 고령, 포항, 울산, 양산 등에 거주 중인 예비부부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 박람회에서는 웨딩홀부터 한복, 예물, 예복, 신혼여행까지 결혼식의 전 과정에 이르는 파격적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조기 계약자에게는 웨딩패키지 신상품 파워 세일과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홀은 최대 500만원, 한복은 30% 할인, 예물은 커플링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것은 연웨딩과 단독으로 진행되는 상품의 다양한 혜택이다. 우선 연웨딩 단독 웨딩패키지 계약 시 선착순 30쌍을 한정해 최저가 스드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연웨딩 단독 웨딩홀 계약 시는 계약금의 50% 지원 및 무료 시식 등 다양한 혜택이 부가적으로 제공된다. 연웨딩과 정계약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세부, 다낭 3박 5일 무료 해외여행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 스드메 계약자 무료 메이크업 쿠폰 찬스, 7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허니문 계약 특전 등 계약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신상 드레스 피팅 체험, 웨딩메이크업 시연, 셀프웨딩촬영 및 피팅스냅촬영 체험 등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박람회를 사전 신청하고 방문하기만 해도 롯데면세점 쿠폰, 웨딩 스케줄러, 아빠곰 만삭 촬영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선착순 30쌍)이 주어진다.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 방문을 원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