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서 특별 행사 진행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8월 23일 14시 02분


코멘트
사진=부가부 제공
사진=부가부 제공
9월 출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3 아뜰리에’ 선판매

스스로에 대해서는 아끼고 절약하지만,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만큼은 무엇이든 최고급으로 해주고 싶은 것이 모든 부모의 마음이다. 특히 유모차처럼 직접 아기를 태우고 다녀야 하는 기구는 안전과도 직결되는 만큼 철저히 따져보고 선택하는게 당연하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컴퍼니인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그런 의미에서 까다로운 부모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1999년 작은 회사로 시작한 부가부는 흔하고 개성없는 유모차를 탈피,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까지 겸비한 스트롤러로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부가부에서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제작한 이래로 많은 부모님들이 어린 자녀와 함께 가고자 하는 곳을 쉽게 여행할 수 있게 됐고, 이후 부가부는 더욱 많은 가족이 함께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다 튼튼하고 보다 운전이 쉬운 스트롤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가부의 스트롤러 제품군은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모든 지형에 강한 스트롤러 ‘부가부 버팔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스트롤러는 매일의 일상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내구성 강한 자재로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과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부가부 제공
사진=부가부 제공
오는 9월, 부가부에서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아뜰리에 컬렉션’을 출시하고, 9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에서 열리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통해 선판매한다.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부가부 아뜰리에 컬렉션’은 시크한 동시에 모던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프랑스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부가부 인하우스 디자이너들의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져 스트롤러와 풋머프로 탄생했다. 아뜰리에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톤 멜란지’ 패브릭과 레더-룩으로 마감된 디테일 등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한정판으로 함께 출시된 액세서리 ‘부가부 아뜰리에 풋머프’는 블랙 컬러의 세련된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브릭에 대나무 숯 성분 및 발수 기능 물질이 첨가되어 아기를 쾌적하고 포근하게 해 준다. 부가부 아뜰리에 풋머프는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별매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는 ‘부가부 카멜레온3 아뜰리에’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 외에도 부가부의 전 제품 할인 및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트롤러 구매 시 부가부 컵홀더, 보온병 등 다양한 사은품(한정수량)을 증정하며, 스페셜 에디션인 부가부 카멜레온3 엘리먼츠 또는 카이트 스트롤러 구매 시에는 20만 원 상당의 각 스페셜 에디션 풋머프를 증정한다(한정수량). 또한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호텔 숙박권 럭키드로우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브랜드 할인 혜택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베이비 페어 기간 동안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상품권 증정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공식 카페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