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임페리얼, 전극진 박진환 작가 웹툰 ‘4버디스’ 공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27일 14시 34분


코멘트
임페리얼 12, 전극진 박진환 작가와 손잡고 웹툰‘4버디스’ 공개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오는 30일 다음 웹툰 시리즈인 ‘4버디스’의 첫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4 버디스’는 30대 중반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네 명의 친구들이 12년의 진정한 우정을 바탕으로 만들어 나가는 소소하지만 진실된 일상의 모습들을 총 10편의 시리즈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임페리얼
사진제공=임페리얼
무협 액션물‘열혈강호’로 유명한 전극진 작가와 박진환 작가가 연재를 맡는다. ‘4 버디스’은 30일 첫 편 공개를 시작으로 총 10주간 매주 일요일마다 연재되며 임페리얼 페이스북 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롯데닷컴,‘국산 품종 토종 우리 농산물’ 매장 선보여

롯데닷컴이 ‘국산 품종 토종 우리 농산물’ 매장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국산 품종 토종 우리 농산물’ 매장을 통해 순수한 우리나라 토종 종자 농산물을 한데 모아 소개하며,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국산품종’만 검색해도 해당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닷컴
사진제공=롯데닷컴
특히‘국산 품종 토종 우리 농산물’ 매장에서는 종자, 품질을 고려해 엄선한 다양한 토종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이 토종 농산물을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점을 고려, 해당 작물을 기른 생산자가 사진 속에서 상품을 직접 소개하는 등 토종 농산물에 대한 양질의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고어코리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신상품 재킷 구매 이벤트

고어코리아가 2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고어텍스® 및 고어 써미엄, 고어 윈드스타퍼 재킷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어코리아는 전국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고어텍스® 및 고어 써미엄, 고어 윈드스타퍼 등 고어 브랜드의 신상품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라디오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손목형 블루투스 스피커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는 고어 브랜드의 신상품 재킷을 취급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16개가 참여한다.

네네치킨, NC다이노스 첫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NC다이노스의 첫 한국시리즈 진출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이 2013년부터 4년 연속 NC다이노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동안 NC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네네치킨은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NC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VIP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셀렉토커피는 어떤 커피숍? 퀴즈 맞히고 문화생활 즐기자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 후, 친구 태그와 함께 ‘OOOOOOOOO SELECT SHOP’의 빈 칸에 들어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김수로 프로젝트 연극 ‘택시드리벌’ 초대권(1인 2매)을 상품으로 증정하고, 당첨자는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31일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