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삼광글라스, 베카 엠보 스텐팬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19일 14시 13분


코멘트
삼광글라스, 베카 엠보 스텐팬 출시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독일 정통 쿡웨어 브랜드 베카의 ‘엠보 스텐팬’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베카 엠보 스텐팬은 통3중 구조의 클래드(CLAD) 방식의 프라이팬으로 뛰어난 광택과 내구성, 위생성을 갖춘 스테인리스의 장점과 열전도율이 빠른 알루미늄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바닥면에는 볼륨 엠보 공법을 적용해 양각부에는 음식이 닿는 면을 최소화 해 기존의 스텐팬 대비 넌스틱(Non-stick`눌어붙지 않는) 기능을 개선했고, 음각부에는 기름이 머물 수 있는 홈을 만들어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손잡이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그립감이 좋고 본체와의 Y자 연결부위 및 핸들 내부를 비어있도록 설계해 사용 중 손잡이가 뜨거워지는 현상을 방지했다. 내외부 모두 이음새가 없어 세척이 간편하고 가스레인지 및 인덕션 등 모든 조리기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기념 이색 사회공헌활동 실시

사진제공=켈로그코리아
사진제공=켈로그코리아
켈로그 코리아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기념해 19일 서울 마포구 MBC 상암 문화광장에 대형 시리얼 볼을 설치하고, 1000여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영양소 게임도 하고 켈로그 시리얼도 받는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올해로 4년 연속 푸드뱅크와 함께 식품 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켈로그는 올해에만 총 3억3900만원에 상당하는 제품을 기부해왔다.

파나소닉코리아, ‘PT-RZ31K’ 프로젝터 출시

파나소닉코리아는 현존하는 프로젝터 중 최고의 밝기를 자랑하는 31,000루멘(lm)의 파나소닉 프로젝터 ‘PT-RZ31K’ 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파나소닉코리아
사진제공=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 ‘PT-RZ31K’는 31,000루멘(lm)의 밝기와 WUXGA(1920 x 1200)급 해상도를 제공하여 정확하고 풍부한 색 재현력을 자랑한다. 차세대 ‘솔리드 샤인(Solid Shine)’ 레이저 기술의 3DLP칩을 장착하여 밝고 실감나는 화질을 구현하고 정밀한 국제 HDTV사의 색역 표준(Rec. 709)에 부합하는 색공간을 재현한다. 해당 제품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과 2020년 도쿄 하계 올림픽의 개·폐막식에서도 사용할 계획이다.

그레뱅 뮤지엄, 한국예술원과 ‘이색 좀비 퍼레이드’진행

세계 최대 월드 셀러브리티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은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이색 좀비 퍼레이드’, ‘좀비 패션쇼’ 및 ‘스트리트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 시즌과 서울 중구의 대표 축제인 정동야행 축제 주간을 맞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 전문 교육 기관인 한국예술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됐다.

그레뱅 뮤지엄의 ‘이색 좀비 퍼레이드’는 오싹한 좀비로 변신한 20명의 모델들이 서울시립미술관 앞, 덕수궁 돌담길, 시청 광장을 지나 그레뱅 뮤지엄까지, 정동야행 축제가 펼쳐지는 서울 중구 정동 거리를 워킹하며 펼쳐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예술원 모델과 학생들이 할로윈 콘셉트에 맞게 의상을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한다.

스타벅스, 경주시티 텀블러 신규출시…경주 문화재 보존 기금 마련

스타벅스가 최근 지진 피해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주 지역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보탠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경주시티 텀블러와 머그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번 출시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경주 지역의 문화재 보존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따뜻한 봄날에 벚꽃이 흩날리는 안압지와 첨성대를 배경으로 은은하면서 평화로운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낸 이번 경주 시티 텀블러와 머그는 경주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7곳과 서울 소공동점, 인천공항 4개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서중석 동아닷컴 기자 mission@donga.com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