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리바이스, ‘아이코닉 트러커’ 특별 한정가 프로모션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7일 18시 02분


코멘트
리바이스, ‘아이코닉 트러커’ 특별 한정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리바이스
사진제공=리바이스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지난 6일부터 가을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 트러커(Iconic Trucker)’ 제품을 특별 한정가 9만 9000 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데님 재킷의 대명사인 트러커는 리바이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매 시즌마다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 되어 발매해왔다. 언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와 워싱으로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착용감까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시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리바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최고의 집중력을 위한 ‘애슬레틱스 Z.N.E. 후디’ 뜨거운 반응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9월 초 새롭게 런칭한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라인 중 Z.N.E. 후디 화이트 컬러가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는 스포츠 선수들의 집중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라인으로 그중에서도 Z.N.E. 후드디는 넉넉한 크기의 후디 모자, 부드럽고 중량감 있는 소재에 뛰어난 정교함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가레스 베일, 데이비드 베컴과 국내의 손흥민, 구자철 등이 모델로 착용한 화이트 컬러는 9월 7일 첫 판매 일주일 만에 직영매장에서 이미 모두 판매가 완료되었고, 전국 매장은 한 달 만에 완판이라는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

한편, 아디다스 Z.N.E. 후디의 블랙, 네이비, 카키 컬러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글로벌 캠페인 광고 ‘French But Wild’ 공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이 글로벌 캠페인 광고, ‘French but Wild’를 오는 8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사진제공=에이글
사진제공=에이글

이번에 공개되는 캠페인 광고는 세 명의 친구가 가든에서 배드민턴을 치면서 시작하여 오가는 셔틀콕을 따라 점점 더 아름다운 풍경 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이내 야생의 정상에 도달하게 되는 모습을 그린다. 이 광고에서 에이글은 브랜드의 심볼인 독수리를 각인시키는 동시에 자연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어필했다.

한편 에이글은 글로벌 캠페인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일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