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K2, ‘어썸도어’ 피트니스 전문가 모집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13일 17시 10분


코멘트
K2, ‘어썸도어’ 피트니스 전문가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웃도어 전문가를 후원하는 사회공헌캠페인 'K2 어썸도어'에 참여할 피트니스 전문가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놀라운, 굉장한' 등의 뜻을 가진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인 ‘어썸도어’는 K2가 지난 2013년부터 국내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 각자의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 캠페인이다.
사진제공=K2
사진제공=K2

이번 모집은 피트니스 분야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고, 피트니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어썸도어로 선정될 경우 활동에 필요한 K2 제품 지원 및 할인, 다양한 행사 참여 기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지며 본인의 피트니스 라이프를 담은 영상 및 화보를 제작해주는 미디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스케쳐스, 새로운 모델 엑소와 함께 ‘딜라이트2 플로우 라이더’ 런칭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딜라이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딜라이트2 플로우 라이더’를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스케쳐스
사진제공=스케쳐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세련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측면의 웨이브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존의 딜라이트와는 또 다른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딜라이트2 플로우 라이더는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심플하면서도 유려한 곡선 라인이 포인트로 그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매치되는 아이템이다.

한편, 스케쳐스는 이번 딜라이트2 플로우 라이더 런칭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엑소를 발탁해 첫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광고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발란스, 90년대 하이테크 조거화를 재해석 한 ‘ML878AAA’ 발매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2016년 F/W 시즌을 맞이해 ML878의 오리지널 복각 모델 ‘ML878AAA’를 발매했다고 13일 밝혔다.

뉴발란스가 90년대 출시한 하이테크 조거화 878은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로, 오리지널 버전의 복각 모델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발매된다. 특히, 복각 모델을 상징하여 878 넘버가 신발 우측에 각인되어 있다. 이 모델은 클래식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뉴발란스 ‘에어조브’기술을 더 해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ML878AAA’는 9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통해 판매 중이며, 발매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신사동 오피셜 할리데이 매장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네파, 시크하고 슬림한 경량 다운재킷 ‘스파이더 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슬림한 디자인에 활동성과 보온성까지 갖춘 경량 다운재킷 ‘스파이더 재킷’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스파이더 재킷은 최근 에슬레저룩 유행을 반영해 운동할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라인을 강조한 슬림핏과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보온성이 높은 헝가리 구스 다운과 경량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더욱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스파이더 재킷은 남성용 블루, 블랙, 브라운 3가지로,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베이지, 카키, 와인 5가지로 출시되어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