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뉴발란스 X 하이프비스트 ‘580 Exploration팩’ 런칭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10일 17시 59분


코멘트
뉴발란스, 하이프비스트와 콜라보레이션 ‘580 Exploration팩’ 런칭

○…스포츠 브랜드 뉴발라스가 클래식 모델 MRT580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패션 웹진 하이프비스트와 콜라보레이션 팩을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전세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웹 매거진 하이프비스트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우주공간에 대한 판타지를 모티브로, ‘우주’와 ‘지구’라는 두 가지 컨셉의 제품으로 발매된다. 이 제품은 오는 12일 홍대 카시나 매장에서 단독 발매되며, 오후 6시부터는 래퍼 비프리, DJ SOMEONE이 펼치는 공연과 다양한 축하 이벤트 등 런칭파티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뉴발란스 ‘‘580 Exploration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프비스트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새 컬러 입은 ‘퓨어부스트X’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새로운 컬러의 여성 전용 러닝화 ‘퓨어부스트X’를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의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한 채, 여성들이 선호하는 강렬한 분홍색 컬러에 빠른 속도감을 형상화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접목시켜 출시됐다. 또한 퓨어부스트의 ‘플로팅 아치’ 기술은 신발 중간의 갑피와 미드솔 사이 아치 형태의 공간을 만들어 마치 맞춤형 신발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퓨어부스트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스포츠 및 러닝 활동을 즐기는 여성을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지난 2월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빈치스,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협업 ‘New 히요백’ 출시


○…패션 잡화 브랜드 빈치스가 지난 SS 시즌 배우 공효진과 협업해 첫 선을 보인 ‘히요백’의 새로운 버전 ‘NEW 히요백’을 오는 8월 26일 출시한다.

사진제공=빈치스
사진제공=빈치스
히요백은 빈치스 모델로서 활약하고 있는 공효진의 이름 ‘효(HYO)’를 의미한다.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히요-하프문백’은 심플한 반달 형태로, 공효진이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데일리 백이다. 지난 시즌 제품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한편, 히요백은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하여 지난 시즌 3차례 매진과 리오더 제작이 들어가는 등 패셔니스타의 파워를 입증했던 바 있다.

올젠, 광복절 맞아 특가 프로모션 ‘815 이벤트’ 진행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광복절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815 이벤트’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올젠
사진제공=올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열리는 이번 광복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한국 패션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각 요일 별 할인 아이템은 올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복절 프로모션 상품은 전국 올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디에 두보, 수지와 함께한 FW ‘라 디디’ 광고 비주얼 공개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주얼리 디디에 두보의 2016년 FW 광고 비주얼이 10일 공개됐다.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사진제공=디디에 두보
광고 속 수지는 신비스러운 눈빛에 우아한 손짓과 포즈로 수지 특유의 순수한 여성미와 자연스러운 관능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수지가 착용한 디디에 두보의 브랜드 심볼인 양귀비 꽃을 형상화 한 디자인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수지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었으며, 볼륨감과 독특한 투각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지의 화보로 기대를 더하는 디디에 두보의 ‘라 디디(La D.D)’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청담동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