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정보]탐앤탐스, 아이돌그룹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 한정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14일 14시 36분


코멘트
사진=탐앤탐스 제공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아이돌그룹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 한정 출시

○…탐앤탐스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손잡고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를 한정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는 비스트의 컴백을 기념한 특별 상품으로 싱글오리진 커피와 이탈리아노 프레즐, 비스트 멤버의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즐은 비스트의 신곡 ‘리본’에서 착안해 기존 이탈리아노 프레즐을 리본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특히 함께 포함된 비스트 멤버의 포토카드는 탐앤탐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진으로 멤버 별 각 2종씩 총 10종이 출시, 그 중 1종씩 랜덤으로 제공된다. 탐앤탐스의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는 ‘콘 프레즐’과 ‘페퍼로니 프레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싱글오리진 커피 역시 ‘예가체프’, ‘시다모’, ‘동티모르’, ‘콜롬비아’ 중 1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전국 탐앤탐스 직영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비스트 포토카드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사진=코코팜 제공
사진=코코팜 제공

망고·코코넛에 씹는 즐거움 더한 ‘코코팜 망고코넛’ 출시

○…과즙과 탱글탱글한 코코넛 알갱이가 만나 입 안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음료 브랜드 코코팜이 열대과일 망고·코코넛워터 과즙과 쫄깃한 나타드코코가 어우러진 ‘코코팜 망고코넛’을 선보였다.‘코코팜 망고코넛’은 열대과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망고와 코코넛을 조화롭게 섞어 만든 제품으로, 달콤한 망고 퓨레와 고소한 코코넛워터 과즙에 나타드코코를 더해 씹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점이 특징. 패키지는 발랄한 노란색 바탕에 망고와 코코넛, 톡톡 튀는 나타드코코의 일러스트가 새겨져 열대지역의 이국적인 정취와 코코팜의 경쾌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 고소함·매콤함 한 번에 ‘굽내 반반 시리즈’출시

○…굽네치킨이 한 번의 주문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굽네 반반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굽네 반반 시리즈는 오븐에 구워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내는 ‘굽네 오리지널’과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을 더한 매운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를 반반씩 제공하는 메뉴다. 굽네 반반 시리즈의 굽네 오리지널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쫙 빼 속은 보드랍고 육즙은 촉촉하다. 또한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 오븐의 깊은 불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백설·이도 컬래버레이션 ‘오직, 자연’ 캠페인 론칭

○…CJ제일제당 백설은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이도’ 와 ‘오직, 자연’을 주제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오직, 자연’ 캠페인은 시즌별로 활력이 필요한 장마철에는 에너지(Energy)를, 친인척과 지인이 함께 모이는 명절에는 휴식(Relax)을, 싱싱한 해산물이 나는 겨울은 밸런스(Balance)를 테마로 제철채소를 활용한 레시피 뿐만 아니라, 테이블 스타일링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첫번째 장마(Energy) 시즌에는 닭가슴살 부추전, 메밀김치 차돌박이전, 민어 피시앤칩스를 두번째 명절(Relax)에는 새우바질전, 맷돌호박 치즈전, 뿌리채소 튀김, 세번째 겨울(Balance) 시즌에는 매생이 연근완자, 배추굴전, 해물콩튀김 등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oi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