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이랜드 로엠, 웨딩 실속파 위한 ‘셀프 웨딩 원피스’ 2종 출시
동아경제
업데이트
2016-05-11 10:56
2016년 5월 11일 10시 56분
입력
2016-05-11 10:53
2016년 5월 11일 10시 53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이랜드의 여성 브랜드 로엠(Roem)은 셀프 웨딩 원피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셀프 웨딩 드레스는 ‘화이트 롱 원피스’와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웨딩 촬영 때 뿐만 아니라 평상시 일상 데일리룩으로도 무난히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롱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의 원단이 발목까지 떨어지는 플리츠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넥 라인은 테슬 리본 장식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으로 상의에는 펀칭 소재, 하의에는 레이스 소재가 믹스 매치되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랜드 관계자는 “최근 불필요한 절차를 줄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하고 싶어하는 셀프 웨딩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천편일률적인 스튜디오 사진이 아닌 특별한 웨딩 촬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로엠 셀프 웨딩 원피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로엠은 셀프 웨딩용 화이트 원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웨딩 촬영 소품이 담겨 있는 기프트 박스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기프트 박스 A타입은 부케와 부토니에, B타입은 화관과 꽃팔찌 3종이 들어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집 보여 달라더니” 공인중개사 밧줄로 묶고 카드 빼앗은 50대 남성 체포
“사건-범죄자 같아야 檢 직접수사 가능”… 법무부, 검사 수사개시 범위 더 좁힌다
“3명중 1명 만성콩팥병 잘몰라…조기 발견 늦어질수도”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