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불당 힐링타운, 천안 불당신도시 300m 거리 단독주택 용지 분양

  • 동아일보

불당 힐링타운

충남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는 불당신도시와 불과 300m 거리에서 고품격 단독주택 용지 ‘불당 힐링타운’이 분양 중이다.

불당신도시는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총 3만5000채가 들어서는 대규모 신도시이다.

불당 힐링타운은 현재 건축허가가 완료된 상태로 현장에서는 토목공사가 한창이다. 6월 토목공사가 완료되면 바로 집을 지을 수 있다. 총 44필지로 379∼732m²씩 분할되어 있다.

분양가는 3.3m²당 115만∼130만 원으로 필지당 1억3500만∼2억5000만 원까지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어 실수요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최근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등이 주거 형태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 불당 힐링타운의 경우 불과 2km 이내에 갤러리아백화점, KTX천안아산역, 학교, 병원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주변이 산과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생활 여건을 갖춘 단독주택 용지로 평가된다.

불당 힐링타운의 경우 실수요자들의 편의를 위해 주택에 대해서도 저렴하게 집을 지을 수 있게 준비했다. 주택시공사인 ㈜스마트하우스는 고급 주택 전문 시공사인 ㈜나무와좋은집에서 출발하였으며 공장에서 제작하는 모듈형 주택 부문에서 국내 최고인 회사이다. 나무와좋은집에서 선보였던 고급주택 브랜드인 ‘하이델베르그’는 업계와 언론계 등 모두가 놀랄만한 디자인과 시공 기술로 인정을 받았으며, 그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불당 힐링타운에 스마트하우스를 선보이게 됐다.

불당 힐링타운 분양 관계자는 “불당신도시와 불과 300m거리에 있어 신도시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는 동시에 자연과 더불어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2∼3년 후에 KTX천안아산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도로가 개통되면 시세 차익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사무실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945번지 척척병원 1층에 있고 분양사무실을 방문하여 상담하고, 현장을 방문할 수 있다. 041-564-3600

이정원 기자 jw7@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불당 힐링타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