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가벼운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 6종 출시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7월 14일 18시 13분


코멘트
K2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고려한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 라인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K2 플라이워크 라인의 여름 워킹화는 ▲뛰어난 통기성 ▲체감 온도를 즉시 낮춰 주는 소재 ▲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워킹화로서의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갖춘 동시에 우수한 내구성을 지녀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전하게 발을 보호해 준다.

신제품은 토캡으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줘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워킹화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는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라이트 쿨’, ‘라이트 다이얼2’과 여성 전용 워킹화인 ‘라이트 밸런스’, ‘라이트 터치’, 아쿠아슈즈와 캠핑슈즈 기능을 결합한 멀티 슈즈 ‘플라이 멀티’, ‘플라이 링크’ 총 6종이다. 워킹화를 기본으로 취향과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는 순간 ‘Cool’해지는 ‘라이트 쿨’ & ‘라이트 다이얼2’
K2만의 ‘COOL 360’ 기술로 발에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배출하는 ‘라이트 쿨(Lite Cool)’과 ‘라이트 다이얼2(Lite Dial2)’는 착용 내내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냉각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착용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웃라스트(Outlast)를 사용하고 아웃솔에는 가벼운 글라스 버블(Glass Bubble)을 적용해 시원하고 가뿐한 워킹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18만9000원이다.

#여름을 위한 여성 전용 워킹화 ‘라이트 밸런스’ & ‘라이트 터치’
K2는 본격 휴가 시즌,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을 위한 워킹화 ‘라이트 밸런스(Lite Balance)’와 ‘라이트 터치(Lite Touch)’도 함께 선보인다. 미국 발병의학협회에서 인증한 쿠셔닝 소재를 적용해 피로감을 줄여주며 신발 변형을 완화해준다.

또한 반발 탄성을 높이는 플라이핏(Fly Fit) 기술을 이용해 가벼운 워킹이 가능하다. ‘라이트 밸런스’는 야간 워킹을 고려해 빛 반사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7만9000원. ‘라이트 터치’는 엔지니어드 메시를 사용해 착용감과 통기성을 극대화 했다. 가격은 12만9000원.

#물 빠짐 탁월한 ‘플라이 멀티’ & ‘플라이 링크’
‘플라이 멀티(Fly Multi)’와 ‘플라이 링크(Fly Link)’는 배수구가 있어 물 빠짐이 좋고, 발뒤꿈치 부분이 쉽게 접히는 ‘힐 플렉스(Heel Flex)’ 구조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재봉선을 최소화해 맨발로 착용해도 편안하다. ‘퀵 레이스(Quick Lace)’ 타입의 신발 끈으로 한 번에 조이고 풀 수 있어 편리한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12만9000원.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