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불황과 소비시장의 위축이 계속되면서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오피스텔과 소형 빌라 같은 수익형 부동산을 강조하고 있다. 저금리 시대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 힘든 상황에서 수익형 부동산은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월세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금샘종합건설은 부산 수영구 민락동 552-21일원에 다세대주택 ‘금샘 하이클래스’를 분양하고 있으며. 완공 전부터 많은 관심과 높은 분양률을 보이고 있다. 지상 6층의 규모인 이 소형 빌라는 다세대주택 16가구와 오피스텔 2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48m² 이며, 발코니 확장 시 78m²까지 가능하다.
금샘 하이클래스는 광안리 및 광안대교 조망권과 해운대 센텀 생활권 내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대 남향으로 풍부한 일조량과 우수한 채광이 장점이다. 소형 빌라임에도 불구하고 고급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실내-외 고급 인테리어자재, 한샘가구, 삼성 디지털도어록, 방범CCTV, 무인택배 시스템, 전자계량방식(RFID) 음식물쓰레기종량제 설치 등 생활의 편리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소형 빌라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주)금샘종합건설은 자기자본을 바탕으로 토지 매입부터 설계, 시행까지 담당하는 소형 아파트 및 빌라 시행전문기업이다. 특히, 매년 50세대 이상의 주택 공급과 매 현장마다 높은 분양률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기업이다.
금샘하이클래스는 올해 초 동래구 사직동 32세대 분양을 끝내고, 12월부터 민락동뿐만 아니라 남산동에서 신규 분양을 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