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대로변 코너자리 최강입지 ‘신촌자이엘라 상가’ 분양

  • 입력 2014년 7월 16일 10시 49분


코멘트
- 신촌대로변, 코너 자리의 최강 입지에 독특한 외관 디자인 갖춰
- 뛰어난 가시성 확보와 함께 랜드마크 건물로 자리매김이 예상되는 트리플역세권 브랜드 상가

GS건설이 지난 2012년 4월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한 신촌자이엘라가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에 이어, 상업시설을 분양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상업시설은 지하 1층에서 지상2층까지 3개층 총 22개 점포로서 독특한 신촌자이엘라 외관과 함께 가시성이 뛰어난 레드칼라로 상업시설 외부를 마감하여 신촌-이대 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신촌자이엘라 일대는 최근에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서비스드레지던스 건물 등이 들어서고 주변 건물로 리모델링을 하는 등 일대가 급속도로 변화중이다.

신촌자이엘라 상업시설은 지하철 2호선 이대역과 신촌역, 경의선 신촌역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다가, 신촌로를 통하여 시청, 용산, 여의도, 마포, 상암으로 진출입이 편리한 지역이다.

인근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추계예술대 등 여러 대학을 기반으로 하는 풍부한 유동인구와 주변 세브란스병원, 현대백화점, 각종 어학원과 오피스의 종사자들과 일대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호텔과 서비스드레지던스 빌딩 및 원룸촌 등을 감안하면 대학가 불패상권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늘어나는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상가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신촌 자이엘라 분양관계자는 “반경 1km이내 대학교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추계예술대 등)와 학원이 밀집된 지역적 특성상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음에 따라, 현재 커피전문점, 생과일 쥬스음료, 이동통신, 요식업, 화장품 뷰티샵 등의 업종 매출이 높은 편” 이라며 “ 특히 신촌자이엘라와 같이 신규 상가의 경우 권리금이 존재하지 않고, 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의 유리한 조건 등이 존재하는 경우 초기 투입비용이 낮아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신촌 일대는 관광특구 개발, 세계 유일의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운영 등으로 외국인 방문객들의 새로운 필수 관광코스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로 인해 최근 권리금과 임대료도 지속적으로 상승중이다. 이러한 관광객 증가에 부응이라도 하듯 지난해 8월 서울시가 이화여대 앞을 관광과 쇼핑의 특화권역으로 계획한 “신촌지구일대 지구단위계획구역 및 계획 결정안”이 통과되어 향후 이 일대가 대학문화-상업-업무 기능이 공존하는 서북권 지역 거점으로 발전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촌자이엘라는 올 12월 준공 예정으로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이다. (문의 02-363-28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