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영어스피킹 교육 노하우, 뮤엠교육 강연서 확인

  • 입력 2014년 6월 19일 14시 37분


학부모들은 요즘 고민이 많다. 부모가 어떤 교육과정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영어 대한 아이의 흥미를 키워줄 수도 있고, 잃어버리게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여름방학은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다. 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영어실력이 좌우될 수 있는 만큼, 부모들은 영어성적을 올리면서 영어스피킹 능력까지 키울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 여념이 없다.

이런 가운데 뮤엠교육(대표 이광수)은 영어교육에 관심을 갖고 있는 전국의 학부모들을 위해 ‘우리 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라는 주제로 일일 스피치 강연을 개최한다.

강연에서는 자녀의 성공적인 영어스피킹 교육을 위해 부모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최신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도자 과정을 수료한 전국 최고의 뮤엠영어 대표 원장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

뮤엠교육 관계자는 “뮤엠교육의 수준 높은 교육을 수료한 전국 최고 수준의 원장 직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영어교육에 있어 부모의 올바른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우리 아이들의 성공적인 영어교육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를 전국의 학부모님들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일일강연에 나설 뮤엠교육의 지도자 과정을 모두 수료한 대표 원장단은 높은 집중력과 차별화된 정보력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이미 명강의로 알려서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엠영어의 지도자 과정은 총 22개의 교육과정과 55개 세부항목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알려져 있으며, 뮤엠교육만의 차별화된 시스템 중 하나다.

뮤엠영어의 ‘우리 아이 영어스피킹 제대로 시키기’ 일일 강연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mumenglish.com) 또는 전화(1544-1010)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