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스무디 전문가 ‘스무디오’ 배치…‘고객 1:1 컨설팅 타임’

  • Array
  • 입력 2014년 1월 14일 11시 22분


코멘트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돕기 위해 스무디 전문가 ‘스무디오’가 직접 고객 컨디션에 맞는 스무디와 인핸서를 추천해주는 ‘스무디오 1:1 컨설팅 타임’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직영점 한정)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스무디킹은 미국 스무디킹 인증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스무디 전문가 ‘스무디오(SmoothieO)’를 전국 매장에 배치, 각 메뉴마다 최고품종의 과일과 영양 파우더를 최적의 배합비율과 속도로 블렌딩한 스무디를 통해 고객들에게 맛과 영양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스무디오 컨설팅 타임’은 스무디오가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현재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건강 목표에 따라 적절한 스무디와 인핸서를 추천해주는 퍼스널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전국 스무디킹 직영점에서 하루 2시간 동안 시범 시행된다.

평일 점심 12시~2시, 주말 오후 2시~4시에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스무디킹 매장을 방문해 빨간 앞치마를 착용하고 있는 스무디오에게 컨설팅을 요청하면 컨설팅 차트를 통해 고객의 상태를 체크해 적절한 스무디와 인핸서를 추천해주며, 해당 스무디 구매 시 무료로 인핸서와 사이즈업 혜택까지 제공한다. 컨설팅 진행 매장은 스무디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최고 품종 과일에 생활 속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무기질, 칼슘 등의 영양 파우더를 넣어 블렌딩한 ‘영양 밸런스 푸드’로, 추가로 넣어 먹을 수 있는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Enhancer)’와 함께 섭취하면 간편하게 목적에 따른 영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스무디킹의 인핸서는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로, 스무디에 인핸서 한스푼을 추가하여 내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스무디킹은 고객들의 새해 건강 다짐을 응원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스무디 구매시 매일 한 가지씩 요일에 맞는 인핸서를 무료로 넣어주는 ‘요일별 인핸서 Free’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단, 특수매장 제외) 월요일에는 활기찬 한 주의 시작을 위한 ‘데일리 비타민’, 화요일에는 건강한 장운동의 리듬을 도와주는 ‘리듬 밸런스’, 수요일에는 날씬한 몸매를 위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다운’, 목요일에는 피곤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는 ‘뷰티 콜라겐’, 금요일에는 에너지 충천을 위한 ‘에너지업’, 활발한 주말 활동을 위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토요일에는 ‘머슬빌더’, 일주일동안 지친 몸에 건강한 균형이 필요한 일요일에는 ‘바디 베네핏’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이 자신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올바른 영양 습관을 실천해볼 수 있도록 ‘스무디오 1:1 컨설팅’을 통해 적극 도울 예정이다”며 “스무디 전문가 스무디오의 전문 컨설팅을 받고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스무디와 다양한 인핸서를 함께 경험해보며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