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名品 스파 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함께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세요!

  • Array
  • 입력 2014년 1월 10일 15시 40분


2014년 말띠의 해가 시작되었다. 그 시작을 명품 스파 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신년맞이 온천으로 한해 계획을 세워보며 건강까지 챙겨보자. 2014년 말띠 해를 맞이하여 스파 도고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말띠 고객에게 스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 포함 2명까지 적용되니, 말띠 커플이라면 스파 도고에서 새해 온천 데이트도 가능하다. 게다가 설 연휴 기간인 1월 29일부터 2월 3일까지 말띠 고객은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자!

또한, 새해 1~2월 동안 스파 도고를 방문하고 이용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이용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파 무료권’을 증정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국내 최초 연중 운영되는 야간개장, 겨울에도 ‘나이트 스파’ 즐기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매주 금, 토, 일요일 밤 11시까지 스파를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이색적이고 낭만적인 야간 스파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2014년 올해에도 나이트 스파는 계속 운영된다.

특히 1월에는 1일부터 5일까지 그리고 설 연휴기간인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밤 11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올 겨울, 특별한 추억을 야간 개장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 온천풀에서 쏟아질듯한 밤하늘의 별과 김이 모락모락 나는 노천온천의 매력에 빠져보자!

사상체질별 도움이 되는 이벤트 스파
‘스파 도고에 오면 사상체질을 알 수 있다? 없다?’ 답은 있다! 스파를 즐기기 전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1층에 위치한 ‘온궁한의원’에서 나의 체질이 무엇인지 먼저 체크해보자. 온천 의학연구소에서 사상체질을 알기 위한 간단한 설문조사와 검진을 통하여 태양인인지, 태음인인지, 소양인인지, 소음인인지 알 수 있다.

체질을 알고 나면, 야외 이벤트 스파 이용 시에 나의 체질에 맞는 탕에서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이벤트 스파에는 태양인에게 도움이 되는 ‘포도탕’, 태음인에게 도움이 되는 ‘오미자탕’, 소양인에게 도움이 되는 ‘산수유탕’, 그리고 소음인에게 도움이 되는 ‘쑥 탕’이 운영 중이다.

각각의 이벤트 스파에는 해당 체질별 도움이 되는 목욕법과 입욕 중 운동법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스파를 더욱 더 알차게 이용해보자.

치유와 놀이가 함께하는 힐링(healing) 테마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 5,437.00 m²(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특히, 매일 남탕과 여탕의 위치를 바꾸는 남녀 온천탕과 노천탕, 테라피 마사지 시설 등은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일상 생활에 지치고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 풀(bade pool)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 등 수압으로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해 물리치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150m로 넉넉한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을 실내와 바로 연결해 고객들의 동선을 최소화 한 것도 보이지 않는 세심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아울러 유아와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 외에 두루 갖추고 있다.

추운 겨울을 이기고 새로운 기분으로 새해 계획을 세워보고 싶다면 휴식, 놀이, 건강의 3박자를 모두 갖춘 가족 휴양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올 한해 건강과 행복을 시작해보자.

* 동계 성수기 ( ~2014. 3 .2)
이용시간 – 주중 (온천 대욕장 06:00~20:00/ 스파 09:00~20:00)
/ 금, 주말, 휴일 (온천 대욕장 06:00~23:00 / 스파 09:00~22:00)
이용요금 – 일반: 주중 대인 35,000 (주말 40,000)/ 주중 소인 26,000 (주말 32,000)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오는 가장 편리한 방법
하나. 서울-도고간 셔틀버스를 이용한다. (홈페이지 사전 예약)
- 노선: 서울 사당역 -> 스파 도고
- 이용 요금: 왕복 14,000원 / 편도 8,000원
둘. 전철 1호선을 이용한다. 천안 방면 1호선을 탑승하여 종착역인 ‘신창역’ 하차 후 스파 도고 셔틀버스를 이용한다.

<관련 문의: 041-537-7100/ www.paradisespa.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