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신선한 한우맛집 ‘복드림한우’ 한우쇼핑몰까지 더해

  • Array
  • 입력 2013년 7월 30일 10시 56분


정성으로 만들어 가는 가족의 손 맛으로 입 소문 자자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입 맛을 사로잡는 음식에는 그에 따른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음식의 품질이 탁월하거나, 정성스러운 손맛을 더했거나, 그도 아니라면 특별한 맛의 비밀이 있는 경우이다. 여기 이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한우음식의 명가가 있다. 바로 ‘복드림한우’(대표 이재순)가 그 주인공이다.

‘복드림한우’(www.bokdream.kr)는 한우 전문농가 복순농장에서 키운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엄선하여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에 5%밖에 없는 한우암소전문점이다.
한우암소는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숫소보다 감칠맛을 내는 올레인산이 풍부하여 더욱 더 깊은 풍미를 내고 근섬유조직이 가늘어 씹히는 맛이 부드럽다.

일반적인 한우전문점과 달리 양주, 파주, 화성 복순농장에서 1천여두의 한우를 36년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한우사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만든 사료를 먹여 사육한 다음 정육식당과 쇼핑몰로 공급하여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파주에서 한우명가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한번 놀라고, 입 안을 감싸는 맛에 두 번 놀란다는 ‘복드림한우’ 파주맛집 정육식당과 함께, 한우 저렴한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복드림한우’ 직거래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어 해마다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수준. 게다가 탄탄한 고객과의 신뢰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한우 암소 판매를 앞세우고 있는 만큼 찾는 이들이 매우 많다.

이같은 ‘복드림한우’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온 가족이 함께 만들어가는 가족의 정성이 밑바탕 된 덕분이다. 그 중에서도 ‘복드림한우’의 품질 좋은 한우를 담당하고 있는 복순농장은 ‘복드림한우’의 이재순 대표의 가족들이 직접 운영하며 소의 영양과 육질을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단연 우수한 ‘복드림한우’표 한우의 맛을 지켜내는 근본이 되고 있다.

더불어 파주 헤이리 근처에서 운영 중인 정육식당 ‘복드림한우’의 모든 음식들은 직접 농사지은 쌀, 배추, 고춧가루 등의 농산물로 만들고 있어 시골의 정겨움까지 느낄 수 있는 맛이 단연 제일이다.

또한 복드림한우는 경기 으뜸맛집, 모범업소, 국회의원표창, 파주시장표창 등 다수의 수상을 자랑하며 이미 지역 내에서도 두터운 입지를 다진데다 건평 240평의 건물과 대형 주차장 등까지 완비되어 있어 손님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직접 키운 소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자 시작한 ‘복드림한우’ 쇼핑몰 역시 현재 오픈 초기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실정이다.

쇼핑몰 에서는 구이용(등심, 갈비살, 살치살 등), 국거리/장조림용(양지, 사태,홍두깨살, 볼거리 등), 웰빙/이유식용(다짐육, 잡채용, 만두용, 육회용, 산적 등), 보신용(우족, 1등급꼬리, 사골, 1등급 잡뼈 등), 선물세트용 (한우세트, 갈비세트, 등심혼합세트 등)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이처럼 손님들에게 복을 나눠주겠다는 마인드 하나로 품질 좋고 저렴한 한우판매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주말 복드림한우에서 대한민국 5% 암소한우를 맛 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주문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944-806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