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먹거리와 넉넉한 인심의 제주특산물 ‘명진수산’

  • Array
  • 입력 2012년 9월 10일 14시 59분


단골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정직한 먹거리로 인기!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될 만큼 독특한 지리환경과 특이한 민속문화를 간직한 제주도는 해마다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될 만큼 볼거리와 즐길 거리, 그리고 먹거리로 가득한 섬이다. 때문에 1년 365일 제주도는 제주도만의 멋을 만끽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특히 제주도의 다양한 특산물들은 제주도의 넉넉한 인심과 오로지 제주도에서만 맛 볼 있는 특별한 맛이 함께 결합하여 제주도를 찾는 많은 이들의 입 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인기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제주도의 다양한 특산물의 경우 도시 한복판에서 즐기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닐 터. 이에 제주도의 풍부한 먹거리를 전국방방곡곡 어디든 신속하면서도 싱싱하게 배달해 주는 곳이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제주도수산종합쇼핑몰 ‘명진수산’(대표 윤숙자)이다. 제주의 맑고 깨끗한 살아있는 싱싱함을 배달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명진수산’(www.mjsusan.com)은 제주감귤, 제주옥돔, 제주한라봉, 제주갈치 등의 다양한 제주특산물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수산쇼핑몰이다.

보다 많은 이들이 제주의 맛을 어디서든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주특산물을 직매로 판매하고 있어 ‘명진수산’의 저렴한 가격과 넉넉한 인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정직한 먹거리에 대한 굳은 고집으로 제주도의 싱싱한 제품을 안전하게 유통하고 있다는 점은 ‘명진수산’의 커다란 경쟁력 중 하나. 인심이 좋아 이미 많은 단골들이 애용하고 있는 ‘명진수산’은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지킴이로도 유명하다.

특히 ‘명진수산’의 수산물세트 및 농수산물세트는 중요한 가족의 인사자리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명절선물세트 등으로도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인기제품이 되고 있다.

이에 제주도수산쇼핑몰 ‘명진수산’의 윤숙자 대표는 “앞으로도 지금껏 노력해 온 바와 같이 신선하고 질 좋은 제주의 수산물과 농산물을 합리적인 방법으로 제공해 줄 수 있는 ‘명진수산’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명진수산’의 제품안내는 ‘명진수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64-753-155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