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되찾는 소중한 남해여행 ‘키마리스펜션’

  • Array
  • 입력 2012년 7월 26일 14시 53분


휴식을 위한 제트스파 시설과 보트 등의 서비스로 인기!

여행을 계획하는 수많은 이들은 저마다의 이유로 특별한 여행을 꿈꾸곤 한다.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혹은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서 등 다양한 이유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바로 펜션이다.

어느 펜션에 머무르냐에 따라 오랜만의 여행이 의미 있는 여행이 될 수도 아니면 불편한 기억으로 가득할 수도 있기 때문에 펜션을 선택하려는 이들의 눈길은 어느 때보다 깐깐할 수 밖에 없는 것.
이에 남해여행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고품격의 펜션 서비스로 만족을 얻고 있는 남해펜션 전문 ‘키마리스펜션’(www.kymaris.com)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머물고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키마리스펜션’은 독립된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는 남해펜션이다. 라틴어로 물결이란 뜻의 KYMA와 바다의 뜻을 가진 MARIS가 합쳐진 키마리스의 이름답게 그 어느 곳 보다 청정한 자연환경과 설렘을 제공하는 것이 ‘키마리스펜션’의 경쟁력이다.

게다가 남해커플펜션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한 만큼 ‘키마리스펜션’의 제트스파는 커다란 인기요인 중 하나. 이국적인 멋스러움이 배어있는 테라스에서 최첨단 시설로 즐길 수 있는 스파는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의 피로까지 한 번에 잊게 만들어주는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손님들의 즐거운 여행을 희망하는 마음으로 스파 이용객들에게 특별히 제공되는 전복회 서비스를 즐기면서 스파를 만끽할 수 있어 온 몸의 누적된 피로를 풀고 노폐물을 제거하며, 잃었던 피부의 탄력까지 되찾는 방법으로 1석 2조의 서비스로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수준.

때문에 ‘키마리스펜션’에서 머물다 간 여행객들은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에메랄드, 토파즈, 루비, 아쿠아마린 등으로 꾸며져 있는 안락한 펜션 공간에서 스파 서비스를 만끽하며, 각종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커플이벤트로도 추억을 쌓고 돌아가곤 한다.

게다가 ‘키마리스펜션’에서는 주변의 허브농장관광, 바다낚시체험 등은 물론 몽돌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보트 등의 즐길거리들도 다양해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몰려 들고 있는 것.

이에 ‘키마리스펜션’의 김영애 대표는 “남해여행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남해펜션을 현명하게 고르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키마리스펜션’은 남해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일출이 아름다운 ‘키마리스펜션’의 보다 자세한 객실안내 및 이용문의는 ‘키마리스펜션’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10-5858-159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