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 90% 고객감사세일, 치열한 할인경쟁 속 눈에 띄네~

  • Array
  • 입력 2012년 7월 23일 14시 55분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는 가장 일반적인 마케팅 중 하나로 브랜드 별로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편이다. 브랜드 데이나 특별한 기념일을 지정하여 보통 20~30%의 할인을 해주는 식이다. 하지만 요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한층 과감해진 가격 할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하게 다가와 이슈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민감성 화장품으로 유명한 리스킨화장품의 90% 할인 이벤트가 유독 눈에 띈다. 연예인들이 즐겨쓰는 물광미스트로 알려진 리스킨 미스트가 2800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

리스킨 미스트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소비자가 28,000원에 판매되던 리스킨의 베스트 제품으로, 요즘 뷰티계의 대표 키워드인 ‘물광’피부 연출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기존 미스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안개 분사식 미스트로 메마른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고 자외선으로 자극받아 열기로 가득 찬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여름철 쿨링 아이템이다.

이미 리스킨 미스트를 구입해서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후기가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해지면서 신규 고객보다 재 구매 고객이 더 많아졌으며 리스킨 미스트 뿐만 아니라 리스킨 화장품 일부 제품이 매진되는 등의 이슈가 있었다고 리스킨 관계자는 전했다.

다른 화장품 브랜드와 달리 대대적인 TV광고나 흔한 라디오 광고조차 하지 않는 리스킨화장품이 이처럼 리스킨 할인행사, 리스킨 이벤트가 주목받고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넘치는 리스킨과 그런 리스킨을 믿고 신뢰해준 고객간의 진심이 통했던 것은 아닐까.

리스킨 할인행사는 현재 리스킨화장품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90% 가격 인하되어 2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지금 리스킨 홈페이지에서는 트러블솔루션 한정제품 50% 이벤트와 런칭데이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으로 뜨거운 여름철 늘어지고 지치기 쉬운 피부 관리를 생각한다면 리스킨 홈페이지(www.reskin.co.kr) 에 방문해보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