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메디컬타워, 별내신도시 편의시설 빈자리 채울까


상대적으로 편의시설이 부족했던 별내신도시에 병원과 다양한 업종이 집중되는 판매 및 근린 생활시설 ‘성산메디컬타워’ 분양 소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성산종합건설(대표 곽호선, www.sungsantower.com)의 성산메디컬타워가 들어설 별내신도시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화접리, 광전리, 덕송리 일대로 경기도 동북부 지역 광역생활의 중심이자 청정도시라는 특급 입지조건으로 각광 받아왔다. 또한 주변이 그린벨트(개발제한구역)로 둘러싸여 녹지공간이 풍부한 데다, 서울과 경기 동북부 지역의 중심도시로 발전 기대감을 높여왔다.

그러나 고품격 교외 전원도시임에도 그동안 주변 상권이 상대적으로 활발하지 못했던 게 현실. 이에 성산종합건설이 성산메디컬타워를 분양하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성산메디컬타워는 지하 2층과 지상 7층 규모의 근린 상가로 별내신도시 초입대로변 신안인스빌(874세대) 맞은편이자 반경 1km 내 9,000세대 배후에 위치하고 있다. 올해 개통 예정인 경춘선 복선전철 별내역과 인접하며 별내-석계 간 간선급행버스체계(BRT)가 신설될 예정으로 교통 인프라가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가장 주목할 점은 성산종합건설㈜에서 직접 시공, 시행, 대행을 전적으로 맡아 진행하기 때문에 거품 없이 분양가를 공급한다는 것.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를 원하는 사람뿐 아니라 투자를 병원 개원 및 수익형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패스트푸드 매장, 대형약국, 내과, 치과 오픈이 확정돼 있으며, 이비인후과와 수협 등 다양한 업체가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소아과, 안과, 정형외과 등도 개원을 준비 중이다.

별내지구 대표 생활근린시설로 거듭날 ‘성산메디컬타워’ 상가분양 및 임대문의는 전화(031-528-5277)를 통해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