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모르는 드라마 속 비밀!

  • Array
  • 입력 2012년 3월 21일 13시 05분


<시크릿 가든>의 오스카, <천일의 약속>의 지형, <내일이 오면>의 서교수.

드라마에 몰입하다 보면 극중 인물들을 실제 상류층 인사처럼 여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스타다운 오스카의 화려한 집, 지형이 부모님과 함께 지내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집,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다운 서교수의 현대적 감각의 서재와 부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더불어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건 바로 캐릭터를 감싸는 배경들이 아닐까?

예컨대, 상대적으로 평범한 중산층 캐릭터를 묘사할 때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배경을 적용시키면 부자연스러운 것처럼, 인물의 성격과 극중 분위기를 고려하여 제작된 배경은 시청자의 감정이입을 도와주는 중요한 수단이 된다. 특히, 집안 인테리어는 인물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는 혹은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짙은 초콜릿색과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하이글로시 화이트로 꾸민 <시크릿 가든>의 오스카의 집과 <천일의 약속>의 지형이네 본가를 모던하고 아름답게 꾸며준 '키친바흐 오닉스 오크'. <내일이 오면>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집 답게 부엌에 대형 아일랜드와 다이닝 바가 함께 마련되어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키친바흐 에보니', 이 모든 제품은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www.hanssem.com)의 작품이다.

한샘은 대한민국 1등 인테리어가구 브랜드답게 모던하고 품질 좋은 제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주부들이 가족들을 위해 정성 담긴 음식을 만드는 아름다운 공간이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 나아가 부엌 내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방지까지 고려한 '키친바흐' 제품들은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한샘 매장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새봄을 맞이하여 3월 한 달 동안 한샘 부엌가구 구매 시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기회를 통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최고의 주부가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