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웨딩트렌드가 궁금하다면? 듀오웨딩박람회, 웨딩·혼수 전문가 총 출동

  • Array
  • 입력 2012년 1월 25일 11시 33분


각 분야 전문가가 추천하는 올 봄 웨딩·혼수 트렌드!

요즘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결혼준비에 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넘쳐나는 정보들로 인해 좋은 정보를 가려내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결혼준비의 최신 알짜배기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듀오웨드가 만든 국내 최초 웨딩멀티플렉스 대전 듀오웨딩힐스(대표: 김혜정)가 올 봄 웨딩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 7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월 28일~29일, 양일간 대전 둔산동 듀오웨딩힐스에서 열리는 ‘대전 듀오웨딩박람회’에는 30여 개 우수 웨딩, 혼수 업체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웨딩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한복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추천하는 웨딩트렌드 및 본인에게 맞는 웨딩스타일링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듀오 웨딩박람회를 대표하는 웨딩 전문가가 제안한 ‘미리보는 2012년 S/S웨딩트렌드’를 잠시 살펴보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헤어 : 요즘 예비부부들은 웨딩촬영에 있어 본인들의 개성을 담아내고 촬영 자체를 즐기고 싶어하기에 소품과 배경을 활용한 다양한 컨셉이 있는 웨딩촬영이 선호될 전망이다. 본식 드레스의 경우 가족 친지가 모두 모이는 자리이니만큼 비즈나 장식이 과하지 않고 깨끗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편이다. 그러나 웨딩촬영에서는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호하는 추세이다. 웨딩헤어와 메이크업도 이번 봄 시즌에는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강세를 이룰 전망이다. 또한 요즘 예비 신부들은 본인의 개성을 나타내는 헤어 코사지와 액세서리에 많은 정성을 기울이는 편이다. 듀오웨드(최지혜 플래너 팀장)

한복 : 요즘은 원단의 색감과 질이 좋아지고 있는 만큼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의 한복 디자인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날씨가 따뜻한 이번 2012년 봄 시즌에는 화려한 색감의 신랑 신부 한복이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양가 부모님 한복도 밝고 화사하고 잔잔한 무늬의 원단들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 옷 고선(송지현 원장)

허니문 : 대체적으로 예년과 비슷하지만, 동남아, 하와이, 유럽 등 어느 한 지역에 편중되기 보다는 다양한 지역으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신혼여행을 준비한다. 특히 동남아의 경우에는 체험이나 관광위주에서 벗어나 신혼부부의 휴식과 여가를 위한 고가의 숙식에 많은 비중을 두고 여행 상품을 고르는 추세다. 이에 따라 고급 식사와 스파가 준비되는 풀빌라에서 달콤한 허니문을 보내고자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예년보다 많아졌다. 가야투어(이재형 팀장)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는 듀오웨드 제휴업체들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웨딩업체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300~400만 원대 유명 웨딩업체의 패키지 상품을 대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예비부부들이 실속 있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유익한 웨딩, 혼수 정보뿐만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제7회 대전듀오웨딩박람회 무료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듀오웨드와 듀오웨딩힐스 홈페이지 (www.duowed.com/ www.duoweddinghills.com)나 전화 042-472-0733으로 하면 된다.

▶ 제7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 개요
일시 : 2012년 1월 28일(토)~29(일)
장소 : 대전 둔산동 듀오웨딩힐스
예약 및 문의 : 042-472-073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