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율량 ‘선광로즈웰’ 분양계약 시작

  • Array
  • 입력 2012년 1월 20일 10시 25분


순위 내 청약마감 되었던 율량 ‘선광로즈웰’이 1월 25일(수)부터 1월 27일(금) 3일간 계약기간을 갖는다.

당사 모델하우스에서 오전 10시부터 16시 사이 진행되며(청주시 외 거주자들 사전예약 접수 중), 해당 은행계좌로 무통장 입금하거나 계약체결 장소에서 수납은행직원에게 직접 납부할 수 있다.

‘선광로즈웰’은 갑작스런 계약조건 변경으로 기존계약자와 신규계약자간 갈등을 빚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계약조건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5%는 2회에 걸쳐 분납 가능하다.

차별화된 Kids world와 고객맞춤 실내인테리어 등으로 아파트 신축 공사가 시작 될 때부터 화제가 됐기 때문에, 이번 계약기간이 더욱 기대된다.

‘선광로즈웰’은 아이들 방의 벽지를 아이의 성향에 맞게 3~4가지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정서에 도움을 주는 칼라테라피 벽지를 적용하고 있다.

아이들의 건전한 여가를 위한 Kids world ‘Book&Toyworld’도 조성 중이다. 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빌릴 수 있다.

Kids world의 시설로는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Kids station도 준비되어 있다. 이 시설은 각종 교육시설에서 운영하는 통학버스가 정차 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버스정류장으로 아이들이 등하교 모두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택지개발지구의 특성상 인근에 공원이나, 산이 위치해 있으면 프리미엄이 상당히 높게 형성되는데, ‘선광로즈웰’의 경우 바로 앞에 오창호수공원의 2배에 달하는 20만여㎡ 생태숲공원이 위치해 있다.

생활의 필수 요소인 자연친화적 공간뿐만 아니라 신설 예정인 초등학교 1개소와 중학교 1개소도 바로 앞에 들어설 계획이며, 청주시 전역을 연결하는 총 12개의 버스노선이 7블록 단지 옆을 통과하며, 청주 2차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하고, 오창/서청주IC까지 10분대면 진입 가능하다. 또 청주공항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문의) 043-224-62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