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이한 유아용품 소셜커머스, 고객 사랑 보답 나서


지난해 국내에는 “제 값 주고 사면 바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소셜커머스가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체는 많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1월 11일 론칭 1주년을 맞은 소셜커머스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를 위해 매일 최저가에 도전한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베이비 용품과 키즈 용품, 엄마와 가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유아용품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가 바로 그 곳이다.

맘스투데이 김주덕 대표는 “내 아이에게 보다 좋고 특별한 것을 주고 싶은 대한민국 부모의 입장에서 상품을 선정하다 보니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다”며 “지난 1년간 맘스투데이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첫돌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현재 맘스투데이 홈페이지에서는 맘스투데이 포인트를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퀴니유모차와 대형마트 상품권, 맘스투데이 포인트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와 한정수량의 유아용품을 불시에 선착순으로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맘투타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구성하여 선보이는 ‘히트아이템 앵콜전’, 맘스투데이에서 판매됐던 제품을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발송하는 ‘박싱데이(Boxing Day)’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는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에 관계없이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oms2day.co.kr)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