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을 알아가는 차밍스쿨!!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18일 17시 14분


자신의 아름다움은 자신이 만들어 준다.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현 세대에서, 너도나도 다이어트와 성형에 대한 관심을 갖고 외모 가꾸기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진정한 미를 추구하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진정한 미는 무엇인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곳이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6층에 위치한 S-Charming school이 그곳이다. 현직, 패션모델인 이나영 원장은 챠밍스쿨을 Open한 계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30대 이상의 주부들이‘가꾸면서 살겠다’는 의지를 가지면서 챠밍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고, 직장인들과 결혼을 앞둔 미혼남녀들에게도 차밍은 매우 큰 관심사 입니다. 그런데, 진짜 챠밍을 알려주는 곳은 많지 않죠. 챠밍 (Charming)은 매력적인, 멋진 이란 뜻 이예요. 매력적이고 멋지다는 것은 단지 외모만을 가지고 평가하는 것은 아닙니다. 누구나 외모에서도 한가지씩의 장점은 가지고 있기 마련인데 그 장점을 살리지 못하고, 연예인 따라하기에 급급해서 오히려 단점을 더 두드러지게 하는 모습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또, 외모 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에도 신경을 써야 진짜 미인인데 잘 모르고들 계시는 거 같아서 안타까울 때가 많았습니다. 이에 제가 그동안 패션모델로 10년간 활동하면서 배웠던 것들을 일반인들에게도 전수하고 싶습니다.”

이나영 원장은 자세교정과 더불어 올바른 몸가짐, 미용, 교양을 위한 Walking, Make-up, Hair styling, 패션 코디네이트 등의 정규강좌와 함께 대화법, 일상 생활에서의 예의범절 및 매너 등을 포함한 챠밍교육을 준비했다.

S-Charming school의 이나영 원장은 2000년 서울우유 앙팡 CF로 데뷔하여, 2001년 애니콜 핸드폰 중국 CF, 2004년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CF 메인모델로 활동한바 있으며, 2001년 ~ 2009년까지 S/S, F/W 서울컬렉션, SFAA에서 박항치, 강희숙, 구찌, 조르지오 아르마니, 에트로 등등 유명 디자이너와 명품 브랜드 쇼에 섰던 베테랑으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와 탑모델 대회에서 워킹지도를 하고 모델 최고지도사 자격증까지 소유한 실전과 교육현장을 두루 경험한 실력파 모델이다.

S-Charming school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챠밍스쿨 뿐만 아니라 전문 모델이 되기 위한 전문모델과정, 모델 에이전시 등의 업무를 함께 하며, 연기전문 서울필름스쿨과 보컬전문 에스보컬아카데미, 뮤지컬전문 남뮤지컬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초대형 방송.연예 전문 아카데미 그룹인 주식회사 에스파트너스의 계열사로 2011년 11월 1일 1기 과정을 시작한다.

수강문의는 0505-496-3000번으로 하면 이나영 원장이 직접 상담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