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영신홍삼에서 추천하는 품질 좋고 저렴한 홍삼농축액은?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9일 14시 55분


한 조사에 따르면 이번 추석연휴에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은 홍삼관련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제품에 대한 관심은 날로 증가하고 있고, 그 중심에 홍삼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다. 하지만 섭취가 어려운 단점이 있어 인삼의 원형이 남아 있는 홍삼보다는 홍삼농축액 등의 섭취가 편한 제품들이 더욱 인기다.

그렇지만 어떤 업체의 홍삼제품을 골라야 하는지에 대해선 선택이 결코 쉽지만은 않다. 건강을 위해 먹는 제품이기에 기왕이면 우수한 품질, 믿을만한 홍삼을 찾는 것이 소비자의 마음이다. 중/장년층이 주로 먹는 식품으로 취급되었던 홍삼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기는 건강식품이 됨에 따라 좋은 홍삼제품의 선택방법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하겠다.

금산인삼을 직접 재배, 생산하고 있는 '금산영신홍삼'(대표 김영신)은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지난해 국제발효식품엑스포(IFFE)에서 식약청장상표창과 우수식품 지정서를 받아 건강식품 부문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인삼의 종주지 금산에서 식품 제조가공업을 신고한 인삼약초 가공품 중에서 시설기준을 강화하여 까다로운 기준에 적합한 제품에 금산군수가 사용을 승인한 '금홍브랜드'와 'G마크'를 획득하여 신뢰를 더하고 있다. .

믿을 수 있는 홍삼 제품만 판매하는 '금산영신홍삼'은 홍삼, 홍삼액, 홍삼엑기스, 홍삼농축액 등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이다. '금산영신홍삼'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금산홍삼으로 만들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3대째 가업으로 이어온 인삼농사와 홍삼을 만드는 장인의 정신으로 완성된 금산영신홍삼의 제품은 그 어떤 제품보다 더 진하고 맛도 좋다.

이렇듯 금산홍삼 전문 '금산영신홍삼' 의 홍삼농축액이 맛이 좋은 것은 직접 짓는 인삼농사를 통해 얻은 뛰어난 품질의 원료 때문이기도 하지만, 오랜 노하우를 통해 축적된 숙성과 달이는 기술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금산영신홍삼 관계자는 “체력보강과 피로회복에 좋은 홍삼을 제대로 알고 효과적으로 복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예전에는 단순히 유명 브랜드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주를 이뤘던 것이 현실이었지만, 최근에는 홍삼함량과 성분에 대해 먼저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전화번호 041-753-0176을 통해 금산영신홍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금산영신홍삼(www.kyshs.com) / 041-753-017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