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시즌, 앵클부츠로 스타일을 완성하다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3일 10시 33분


여성구두 쇼핑몰 바닐라슈, 앵클부츠 및 다양한 가을구두 선보여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여성들의 옷차림도 점점 가을이 오고 있다. 아침과 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안에는 가볍게 입으면서 겉에 트렌치코트나 야상점퍼, 자켓 등으로 코디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러한 가을코디의 완성으로 앵클부츠를 빠뜨릴 수 없다.

앵클부츠는 몇 년 전부터 F/W시즌 빼놓을 수 없는 잇아이템(It Item)이 되고 있다. 그 이유는 스키니진, 스커트 할 것 없이 그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굽높이에 따라, 디자인에 따라 캐쥬얼 혹은 섹시한 분위기까지 자아내기 때문이다.

때문에 앵클부츠 하나만 잘 선택해도 올 가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이에 여성구두쇼핑몰 바닐라슈는 다양한 스타일의 앵클부츠를 제안하고 있다.

올 가을 앵클부츠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워커스타일의 앵클부츠다. 군화에서 따온 앵클부츠는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을 보이쉬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최근 유행을 끌고 있는 하의실종패션에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코디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아무런 장식 없이 깔끔한 라인으로 떨어지는 앵클부츠 또한 인기를 끌 전망인데, 이러한 부츠들은 세련되고 섹시한 느낌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여성구두쇼핑몰 바닐라슈 관계자는 “올 F/W시즌엔 클래식한 스타일의 앵클부츠들이 많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여름에 한창 인기를 끌었던 킬힐보다는 두껍고 적당한 높이의 힐과 라운드 토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버클 장식의 제품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바닐라슈는 여성수제화의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까지 직접 하고 있는 곳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쉽고 편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제작된 여성구두 전문쇼핑몰로, 많은 상품과 빠른 신상업로드로 인해 슈어홀릭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바닐라슈는 사이즈 선택에 민감한 온라인 구두판매의 단점을 최대한 극복하기 위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우선시해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제품과 편한 제품 등 다양성과 기능성을 고루 갖춰 각 연령층 모두에게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펌프스, 하이힐, 플랫슈즈, 샌들, 부츠, 앵클부츠, 어그부츠 등 여성구두의 모든 아이템을 갖추고 수제화급의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여성구두전문 쇼핑몰 바닐라슈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홈페이지: www.vanillashu.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