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웹게임 ‘천하쟁패’, ‘한반도 맵’ 오픈 기념 1억 경품 이벤트 진행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1일 12시 30분


지난 해 엄청난 성장을 거둔 게임 분야를 고르라면 웹게임 분야라 할 수 있다. 웹게임이 또 하나의 중요장르로 자리매김을 함에따라 자체 개발작이나 새로운 개념의 웹게임이 속속 등장하고 있으며 게임의 완성도도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웹게임이 선보여지는 가운데 전략적인 플레이가 돋보이는 삼국지 웹게임 ‘천하쟁패’가 한반도 맵을 새롭게 공개하며 또 한번 웹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옴니텔(대표 김경선, www.omnitel.co.kr)’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천하쟁패'는 지난 10일 한반도 맵을 오픈했다. 한반도의 옛 삼국인 고구려, 신라, 백제의 지도를 접목시키며 위, 촉, 오 삼국의 장수들이 한반도의 삼국에서 전투를 벌인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유저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이는 최근 방송가에 불고 있는 사극열풍으로 인해 더욱 탄력을 받으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략과 전법을 강조하며 화려한 그래픽과 행군 전략 시스템을 내세운 삼국지 웹게임 `천하쟁패`는 황건의 난부터 삼국 통일까지 실제 삼국 역사 스토리를 전제로 전투를 진행한다. 연맹을 통해 세력을 확장한 후 미개방된 현, 군, 주를 점령하고 실제 역사 장수들의 전법과 무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단순한 텍스트 시간 카운트 방식이 아닌 행군 조절 시스템을 첨가했다.

아울러, 유저들은 자신이 원하는 전략대로 행군 노선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우전까지 가능하다. 기존 자동 전투 시스템에서 과감히 탈피, 유저 스스로가 직접 실시간으로 전략 전투를 진행할 수 있고 저장 및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현재 ‘옴니텔’ 측은 8월 10일 천하쟁패의 한반도 맵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가입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신규 유저들이 가입만으로 끝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1억 경품이벤트를 추가 이벤트로 동시에 진행한다. 또 처음 게임을 시작한 레벨 1유저들이 레벨 3이 되면 선착순 12,500명에게 8,000원 상당의 영화티켓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옴니텔 관계자는 이번 ‘천하쟁패’의 한반도 맵 오픈과 관련해 “허준, 대장금 등과 같은 여러 사극 드라마의 한류 인기와 최근 들어 더욱 거세게 불고 있는 사극열풍으로 인해 문화 사업개발이 활성화 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러한 상황에서 토종 웹게임 ‘천하쟁패’가 온라인 사극게임의 중심이 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현재 ‘옴니텔’에서 서비스 하는 모든 게임들은 모든 유저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어 향후 ‘옴니텔’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