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롯데호텔제주, 가족모델 선발 이벤트

  • Array
  • 입력 2011년 8월 4일 14시 55분


▣ 새로워진 롯데호텔제주의 얼굴! 가족모델 선발 대회

프라이빗 비치라운지, 캠핑존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가족형 리조트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롯데호텔제주에서 호텔의 얼굴이 될 가족모델을 모집한다. 가족단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사진과 간단한 응모사연을 작성하여 보내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가족 모델로 선정된 1팀에게는 항공권, 호텔 등 모든 것이 포함된 2박 3일 제주도 여행의 기회가 무려 2회나 제공된다. 헬로키티 캐릭터룸에서 꿈결 같은 하루와, 캠핑존의 셀프 바비큐, 호텔 레스토랑 식사, 렌터카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통 큰 무료 여행이다. 또한 온 가족이 모델이 되어 롯데호텔제주의 얼굴로 활동할 수 있는 영예가 주어지며 이메일,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새로운 시설물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호텔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hotels), 트위터(www.twitter.com/lotte_hotel), 롯데호텔 소셜리어 블로그(socialier.blog.me)를 통해 5가지 시설물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와 트위터의 리트윗(R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에게는 롯데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랑콤 화장품, 헬로키티 인형 등 무려 110 팀에게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 바다와 만나는 곳, 해변 산책로 &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7월 수평선이 아름다운 중문색달해변으로 이어지는 ‘산책로’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모래사장 위의 로맨틱 공간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를 오픈했다.

바라만 보아도 황홀한 에메랄드빛 중문 해변은 풍차라운지 뒤편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통해 한걸음씩 가까워 질 때 그 멋을 더한다. 숲길에 나 있는 넓고 편안한 나무 계단은 자연의 정취를 느끼며 걷다 보면 어느새 넓은 수평선이 한눈에 들어오고 롯데호텔제주 투숙객만을 위한 비밀 공간인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에 다다르게 된다.

아름다운 중문 바닷가 풍경을 즐기기엔 최적의 조건인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다양한 도서가 마련된 북카페와 네일케어존, 태닝존으로 구성된다.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로서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전면이 유리로 둘러싸여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고 편안한 소파에 누워 즐기는 꿀맛 같은 휴식에 시원한 수박화채와 아이패드까지 무료 대여해주니, 프라이빗 비치라운지에서 보내는 시간은 상상만으로도 달콤하다.

▣ 숲 속 바비큐 파티, 이색 캠핑존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캠핑존을 추천한다. 캠핑 경험이 없어도 좋다. 장비, 음식 등 캠핑의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 캠핑존으로, 2층으로 된 오두막 3채, 캠핑 트레일러 3대 그리고 텐트 5동, 총 1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편하게 이색적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나무와 나무 사이에 지어진 오두막은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톰 아저씨의 오두막집을 연상케 하고,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럽풍의 캠핑 트레일러는 침실과 주방이 완비된 럭셔리 캠핑카로 비싼 요금으로 체험해보지 못했던 캠핑 마니아들에게 이색 체험을 선사하며, 유명 브랜드의 최고급 텐트는 시원한 나무 숲 속 그늘 아래서 즐기는 캠핑의 진가를 알게 해준다.

청정 제주의 전복, 새우, 키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갈비, 흑돼지 오겹살, 수제소시지 등 바비큐 메뉴와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소담밭 농장에서 청정 야채, 추억의 도시락, 과일, 컵라면 등의 푸짐한 메뉴로 멋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캠핑존은, 점심 11시부터 15시, 저녁 18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요금은 1인 7만원부터(세금별도).

▣ 체험 농장 ‘소담밭’ & 신개념 어린이 체험 공간 ‘키즈랩(Kid’s Lab)’

한라산 둘레길 탐방, 올레길 트래킹, 키즈 캠프, 과자집 만들기 등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ACE 체험프로그램은 더욱 특별한 체험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ACE와 함께 자연이 아름다운 올레길 7코스를 걷다 보면 그 끝자락에서 롯데호텔제주에서 직접 운영하는 가족체험농장을 만날 수 있다. 각종 허브와 산나물, 신선한 채소를 고객이 직접 수확해볼 수 있어 흙을 접하기 힘든 요즘 아이들의 정서함양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수확한 농작물을 캠핑존에서 바로 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또 하나의 공간은 즐거운 놀이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IQ와 EQ를 길러줄 신개념 어린이 체험공간 ‘키즈랩(Kid’s Lab)’이다. 키즈월드와 헬로키티 캐릭터룸이 위치한 키즈플로어에 들어서는 키즈랩은 어린이들이 직접 다루기에 손색이 없도록 안전하게 제작된 주방 시설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특수 제작된 키즈 퍼니쳐가 마련되어 쿠킹 클래스, 각종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

바다 내음 가득한 산책로를 따라 해변의 프라이빗 비치라운지에서 누리는 호사스러운 여유, 숲 속의 이색 캠핑존에서 바비큐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에서 가족 모델이 되어 이 모든 것을 누려보고 싶다면 제주도 여행의 행운이 우리 가족의 것이 될 수도 있으니 바로 응모해 보자.

* 문의: 롯데호텔제주 T. 1577-0360 / 홈페이지 www.lottehoteljeju.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