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이벤트 맛집] 고객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 진행! - ‘청담동 바바’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일 17시 17분


최근 선풍적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소셜커머스 광고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좀 더 좋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나선 업체가 있어 화제다.

청담동에 위치한 이벤트 맛집 ‘청담동 바바’는 얼마 전까지 소셜커머스 광고를 진행했었지만 기대와 달리 별다른 이익을 창출해내지 못하게 되었다. 이에 청담동 바바 마케팅 팀에서는 고심 끝에 소셜커머스를 중단하고 ‘만원의 행복’이란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청담동 바바’에서 현재 진행 중인 ‘만원의 행복’은 매일 파스타와 피자 등 한 종류의 메뉴를 만 원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반값 할인 이벤트로, 광고를 진행하고 수수료를 주는 대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직접 줄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동 바바’는 이태리의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드는 ‘화덕피자’가 유명한 곳이다. 콤비네이션 피자와 흡사하며 기름기가 거의 없는 ‘감베리 알리오 피자’는 얇은 도우와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독특한 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으며, 음식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다.

또한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와 청담동 바바만의 특별한 쌀떡을 넣어 만든 까르보나라 크림 버섯 떡볶이, 신선한 해물과 생면을 이용한 바바 크레이지 짬뽕, 고소한 루골라와 오렌지, 아보카도 엑스트라 버진 등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맛을 내는 시실리안 샐러드, 참치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마구로 타다끼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술자리나 모임,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청담동 바바’의 인기 비결은 음식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에도 있다. 하우스음악이 흘러나오는 클럽 같은 분위기에 룸과 바, 부스 등 다양한 공간이 배치되어 있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으며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흡사 외국 클럽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청담동 바바는 패리스 힐튼 덕분에 국내에서 유명세를 타게 된 ‘그레이구스’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레이 구스는 뉴욕과 할리우드 등 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보드카로 패리스 힐튼이 가장 좋아하는 술로도 유명하다.

그레이구스는 1997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백만 케이스 이상 판매, 유학생이나 미드 팬들을 중심으로 한국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했으며 패리스 힐튼이 방한 당시 청담동의 한 클럽에서 열린 자선파티에 참여해 가장 먼저 그레이구스를 주문해 국내에서 유명세를 떨치기 시작했다.

호텔요리와 비교하여 손색없는 바바의 음식과 하우스음악, 그레이구스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강남구 청담동 맛집 ‘청담동 바바’에 찾아가보는 것은 어떨까?

홈페이지 : www.babapub.co.kr
주소 : 강남구 청담동 22-16 1층(학동사거리 무등산 골목 50미터)
전화번호 : 02-3445-886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