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대표 이남수)은 소비자들이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하고 전파시킬 수 있도록 ‘주부체험단’대상 생산현장 탐방과 시음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주부체험단은 지난 6월 24일 전북 정읍에 위치한 복분자 원료 생산지를 방문해 농협 담당자와의 설명회를 가지고 원료 생산과정을 확인했다. 이어 충북 청원으로 이동해 진로 생산공장을 견학하기도 했다.
7월 2일에는 게릴라성 시음행사가 열렸다. 관악산, 청계산 두 곳에서 복분자 주요 소비층인 30~40대를 대상으로 진행된 시음행사에서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기도 했다. 여기서 주부체험단은 복분자의 효능을 적극 전파하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는 평이다.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의 장점과 효능을 전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복분자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로 동의보감 복분자는 2011 몽드셀렉션 ‘국제 최고품질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행사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감사행사는 ‘최고의 스크랩 유저를 찾아라’ ‘젊음의 댓글을 달자’ ‘즉석 행운 Quiz’ 등을 통해 아이패드2, 3D 네비게이션, 차량 블랙박스, 소니넥스5 카메라 등 푸짐한 행운을 증정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