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패션 다이퍼백 ‘페투니아 피클바텀’ 전국 백화점 입점

  • Array
  • 입력 2011년 5월 27일 11시 49분


한국 론칭 6개월만에 까도맘들의 완소 아이템으로..

북미 하이엔드 패션 다이퍼백 브랜드 페투니아피클바텀 (www.petuniapicklebottom.co.kr)이 전국 백화점 파코라반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에 더 가까이 다가선다.
페투니아피클바텀(이하 페투니아)은 기저귀 가방이라면 우선적으로 갖춰야 할 실용성, 편의성에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기저귀 가방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를 형성하고 있다.

페투니아의 실용성은 우수한 수납력으로 입증된다. 제품 자체의 수납력 뿐만 아니라, 내,외부의 다용도 포켓, 물티슈나 거즈를 넣을 수 있는 Wiper Case 까지, 아이와 엄마의 필수품 모두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방수 소재의 기저귀 패드는 언제 어디서나 기저귀를 위생적으로 갈아줄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하여 세탁도 간편하다.

양손의 자유

페투니아는 기존 기저귀 가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백팩 스타일로 엄마의 양손을 자유롭게 하여 더욱 안전하게 아이를 돌볼 수 있다. 백팩, 숄더, 크로스, 유모차 걸이까지 총 4가지 방식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엄마의 편의성에 포커스를 맞추어 아이와의 외출이 한결 수월하다는 평이다.

자연의 꽃과 곤충, 하늘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고유의 다양한 패턴과 굵고 대담한 선, 화려한 색상은 이미 미국에서 ‘프리미엄 다이퍼백’ 으로 많은 셀러브리티와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으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국내 얼리어답터 맘들의 눈길을 끌며 어필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바탕으로, 엄마들의 라이프 타입에 따른 맞춤 스타일을 제안한다. 직장맘이나, 평소 정장을 자주 착용하는 엄마들에게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Cake 라인이 그것이다. 유럽의 엔틱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일반적인 다이퍼백에서는 보기 어려운 독특한 고급스러움은 결혼식이나 돌잔치, 각종 모임 등의 공식적인 자리에서 엄마들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해 줄 고품격 아이템이다.

나들이의 계절, 활동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싶을 때에는 캐주얼 스타일인 오가닉 라인이 제격이다. 매력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거니와 무게감은 줄이면서 수납력은 향상시켜 산뜻한 외출을 즐길 수 있다. 최상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오리지널 라인은 어떤 의상, 어떤 장소에서도 최고의 패션감각을 자랑한다. 백팩, 토트백, 숄더백, 체인징 클러치, 지갑 등 때로는 포멀하게, 때로는 캐주얼하게 엄마들의 일상 스타일을 한 층 업 시켜줄 페투니아의 주력 아이템이다.

국내 론칭 6개월, 도시적이고 쉬크한 하나의 패션 장르로 자리잡은 페투니아 다이퍼백은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의 유명세만큼이나, 국내 까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완소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페투니아는 전국 백화점 파코라반 매장, 롯데백화점 인천, 청량리, 노원점 코지가든과, 유아용품 전문매장 하이베베 서초, 청담, 분당점,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샵, AK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 페투니아피클바텀 (1577-020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