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전세가격 1/3로 텃밭 있는 ‘주말 전원주택’ 분양 받는다

  • Array
  • 입력 2011년 4월 19일 15시 21분


조금 여유가 있는 사람이면 주말에 농촌으로 내려가 텃밭에서 채소나 과실을 심으며 땀을 흘려보는 삶을 꿈꿀 것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면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저렴한 가격의 내 집을 장만하고 싶은 생각을 갖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둘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 반석건설(대표 오기택)이 용인 남사 380-7번지 외 13필지에서 분양하고 있는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가 바로 그것.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용인 남사지역에서도 용인시와 주변 인접도시인 오산, 송탄(평택), 안성의 시 경계에 위치한 진목리에 있다. 이 지역은 경부고속도로 남사 IC가 2015년에 준공될 예정이며 동탄 2신도시 23번 도로의 연결도로가 예정되어 있는 등 교통이 편리하다. 서울 강남까지도 불과 40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의 분양가격은 타입별로 1억1000만원대부터 최고 2억2000만원대. 기본형 A타입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7700형 주택 44.47㎡로 토지분양 면적은 약 456㎡이다.

강남의 전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어 주중에는 도심에서 살다가 주말에 내려와 거주할 수 있는 도심연결형 주말주택은 물론이고 상시거주 전원주택으로도 그만이다. 특히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각 세대에 텃밭을 제공하기 때문에 채소나 과식 등을 직접 재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 필지 건축허가와 토지분할 △구분등기 △개별준공 △입주자 안심계약 법무 가등기(근저당설정)을 전제로 계약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또 현재 이 지역은 토지거래허가 해제지역으로 각종 세제혜택은 물론이고 올해 안에 주택 취득세 50%까지 지원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주택 건축 또한 분양자의 기호에 맞게 맞춤형으로 할 수 있다. 대형일 경우 원룸 형식의 다가구주택, 복층의 2층 구조로 증축이 가능하며 가족 수에 맞춰 건축면적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크기를 결정하면 계약일로부터 1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샘플하우스가 현재 공개 중이며 남사 돔하우스 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31-376-6357)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www.아소팜랜드.kr) 또는 반석건설 경기 남부 대리점 (www.namsado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