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모공속 블랙헤드, 피지와 때를 벗겨내는 천연비누를 이용한 각질제거방법

  • Array
  • 입력 2011년 4월 15일 15시 20분


코멘트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은 많이 느꼈을 것이다. 오후가 되면 파운데이션 위로 올록볼록 올라오는 피지들과 블랙헤드를.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코 끝에 딸기 씨가 박혀있듯이 거뭇거뭇하게 되어 있는 것을. 모공에 쌓인 피지가 공기와 닿게 되면서 산화되어 까맣게 보이는 블랙헤드를 없애기 위해 블랙헤드제거에 좋다는 흑설탕 스크럽제나 필링젤을 이용하여 강하게 딥클렌징을 한다면 정상적인 피부세포까지 강한 자극이 되어 민감한 피부로 변하게 된다. 어떤 피지제거화장품을 이용하여 자극 없이 효율적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제거가 되는지 소개하고자 한다.

1단계 : 천연비누로 블랙헤드제거하기
일반적인 천연비누는 블랙헤드제거가 완벽하게 이루어지기 어렵지만 여드름비누로 잘 알려진 트러블솔루션 솝(WWW.RESKIN.CO.KR)을 트러블솔루션 훼이스 타올(WWW.RESKIN.CO.KR)에 문질러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준 다음 거품을 롤링한다는 느낌으로 블랙헤드제거부위인 코를 쓸어주면 코피지제거에 효과적이다. 특히 트러블솔루션 솝은 신선한 천연원료와 항균 식물성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천연비누로 블랙헤드제거에 도움을 주어 피부트러블을 예방하여 맑고 청결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여드름비누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2단계 : 블랙헤드제거된 모공 조여주기
천연비누로 효과적인 블랙헤드제거에 성공하였다면 늘어난 모공수축을 위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모공을 채우고 있던 블랙헤드가 제거되고 나면 빈공간을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모공이 늘어나 있다. 이때 모공축소를 도와주는 화장품으로 관리해야 하는데 안티링클 스네일(WWW.RESKIN.CO.KR)이 제격이다. 앰플과 크림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피부세포재생효과가 뛰어난 달팽이의 점액 중 뮤신성분이 피부재생력을 강화시켜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코피지제거로 인하여 늘어난 모공수축관리를 해주어 매끈한 피부결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3단계 : 스페셜케어로 확실하게 블랙헤드제거하기
모공축소뿐만 아니라 블랙헤드제거에 효과적인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WWW.RESKIN.CO.KR)으로 확실하게 모공을 수축시키자. 모공수축에 효과적인 자몽추출물이 함유되어 블랙헤드제거로 넓어지는 모공을 예방함과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여 피부를 더욱 깨끗해 보이도록 한다. 또한 모공 속 청결 더러움이 축적되어 거뭇거뭇하게 색소 침착이 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묵은 코피지제거와 노폐물이 세안 시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탁월한 피지제거화장품이다.

블랙헤드제거가 번거롭다고 생각하지도 말고 블랙헤드제거에 스트레스 받지도 말자. 나에게 꼭 필요한 피지제거화장품과 천연비누만 똑바로 사용해도 손쉽게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 수 있다.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