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피부관리] 남성여드름 피부관리를 위한 남성화장품추천으로 여드름자국 없애는법!

  • Array
  • 입력 2011년 4월 8일 14시 57분


지금까지는 남성피부관리에 대해 중요하게 여기지 않았다.
그 동안 홀대 받은 남성피부를 한번 살펴보자.

남성피부도 남성여드름으로 인하여 괴롭게 고통 받고 있다. 남성들은 여드름피부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성들과 다르게 남성피부구조가 약간 다르기 때문에 남성피부관리는 남자화장품으로 특별히 관리해야 한다. 남성피부는 피부조직과 각질층이 여성에 비해 두껍고 피지선의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남성호르몬의 비율도 여성보다 압도적으로 높기 때문에 여드름피부가 되기 쉽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남성여드름에 대하여 별 생각 없이 남성피부관리에 신경 쓰지 않으면 걷잡을 수 없게 여드름흉터로 이어진다. 남성여드름을 그대로 방치하거나 잘못 관리하게 되면 사회생활을 하는 남성들에게 치명적인 오점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남성피부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남성화장품이라고 하면 보통 스킨과 로션까지 생각하게 된다. 뭐 거기까지는 그렇다고 여기지만 아저씨냄새 같은 남성스킨은 얼마나 지독한가. 남성여드름을 갖고 있는 남성들은 일반 남성화장품의 독한 냄새와 자극으로 인하여 여드름피부에 맞지 않아 사용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안 바를 수는 없으니 남성화장품보다 자극이 없는 베이비 로션을 사용하게 된다. 내 남자에게서 나는 베이비로션 냄새! 이를 가만히 두고 볼 수 있을까?

남성화장품쇼핑몰에서 남자화장품추천제품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지에프 바머 포 맨(WWW.RESKIN.CO.KR)을 소개한다. 수더와 세럼으로 구성된 남성화장품으로 남성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남성피부관리에 적합한 화장품이다.

남성여드름없애기에 효과적인 이지에프 성분이 함유된 남성화장품으로 스킨과 로션을 결합한 수더는 거친 남성 피부에 부습, 피지 밸런싱과 동시에 산뜻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데이용과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재충전하고 피부자극을 진정시켜주는 나이트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이용 시간에 맞춰 사용하면 좋다. 세럼은 남성여드름을 위한 고농축 남성화장품으로 피부 민감도를 줄여주고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쾌적한 피부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여드름피부를 가진 남성들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과 피부톤을 균일하게 연출하기 위한 비비크림이 필요하다.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이야 말로 남성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남성여드름으로 인한 울긋불긋한 잡티를 커버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하며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의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또한 남성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흡착하여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며,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상쾌하게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항균 항염 효과로 여드름을 케어, 예방하니 남성여드름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남자화장품이다.

남자의 피부도 여자피부 못지 않게 소중하다. 소중한 남성피부를 위해 남자여드름을 방치하는 행동은 용서할 수 없다. 기능성 남자화장품 하나로 소중한 남성피부를 지키자.
자료제공-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