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 확실한 테라스형 상가, 리첸시아 방배 파격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3월 30일 15시 49분


△리첸시아 방배 조감도

△리첸시아 방배 조감도

금호산업 건설부문이 서초구 방배동 ‘리첸시아 방배’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에서 지상 16층 1개 동 규모로 이 중 지하1층과 지상 1층을 상가로 분양한다.

상가형태는 분당 정자동이나 압구정 가로수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테라스형인데다 분양가 또한 강남권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3.3㎡당 1,800 ~ 2,000만원으로 파격적이어서 투자대비 수익성이 확실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축상가라 권리금 없이 즉시 입점 할 수 있고 DTI와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특히 극심한 상가시장 불황기에도 넉넉한 영업공간 덕분에 투자자들과 임차인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테라스형 상가라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높다. 이미 스타벅스가 영업중이며 현재 일마레, 스시 전문점 등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4월 오픈을 앞두고 입점 공사 중이다.

리첸시아 방배는 방배동 카페골목 이수교차로 방면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배동 카페골목은 옛 명성을 옛 명성을 되살리기 위해 사당역에서 이수교차로에 이르는 복개천 및 카페거리 2.6km 구간을 재정비하고 있다. 재정비 사업이 완료되면 방배동 카페골목은 향후 명품거리로 변화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리첸시아 방배의 투자가치는 높은 것으로 보인다. (분양/임대문의 02-3461-959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