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몸매관리비법!!! 먹고 바르는 천연허브, 로즈힙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5일 09시 34분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로즈힙(rose hip), 비타민C 레몬의 60배, ‘비타민 폭탄’, ‘젊음의 비약’으로 각광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욕망은 끝이 없다. 많은 여성들이 성형외과나 피부과를 찾아 많은 비용과 신체적 고통을 감수하고서라도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싶어 한다. 하지만 인공적인 외모는 탐색하는 듯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견뎌야 하고, 때로는 건강을 담보해야 할지 모른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은 그래서 더 선망의 대상이 된다.

얼마 전 톱스타 고소영 씨가 산후 2~3개월 만에 처녀 시절의 날씬한 몸매로 공식 활동에 참석, 놀라움을 안겨 준 바 있다. 고소영 씨의 산후 몸매 관리 비법은 허브 차. 모유 수유를 하면서 지속적으로 허브 차를 마신 것이 누구보다 회복도 빠르고 날씬해진 비결이었다. 로즈힙 허브 차는 연예인과 미스코리아들의 몸매 관리 비법 중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기도 하지만 조심해야 할 부분도 있다. 카페인 성분은 없는지, 유해물질은 첨가되어 있지 않은지 등 일일이 살펴봐야 하기 때문.

로즈힙, 청정 자연에서 자란 ‘비타민 폭탄’
로즈 힙(Rose hip)은 천혜의 자연환경인 안데스 산맥에서 자생하는 들장미의 열매이다. 붉은빛을 띠는 이 작은 열매는 레몬의 60배에 달하는 비타민 C를 함유, ‘비타민 폭탄’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예로부터 잉카의 원주민들 사이에서 ‘젊음의 비약’으로 전해내려 올 만큼 그 효능이 탁월하다. 껍질과 씨, 어느 하나 버릴 것이 없어 건조한 껍질은 식품으로, 압착한 씨에서 얻은 오일은 화장품으로 활용된다.

남미 여성들의 아름다움은 단연 최고로 손꼽힌다. ‘미인 사관학교'가 아니더라도 가장 많은 미스 유니버스를 배출할 만큼 자연 미인들이 많다. 청정 자연에서 자라난 무공해 천연식품을 먹고 바르는 생활 습관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한 몫 하기 때문이다.

100% 유기농에 무카페인, 로즈힙 티의 효능
100% 유기농 로즈힙을 건조, 잘게 분쇄한 로즈힙 티(tea)에는 비타민 C는 물론 비타민 E, A, P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무엇보다 카페인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데다 철분이 시금치의 4배, 칼슘은 우유의 8배, 베타카로틴은 토마토의 18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이뇨 작용을 도와 젊은 여성들의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며, 만성 피로인 직장인들의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코에삼의 로즈힙 3월 한국 런칭
세계적인 청정 지역인 안데스 산지, 그중 칠레에서 나는 특산물과 화장품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 남극지방의 오존층 파괴가 심해 칠레 남부는 어느 곳보다 자외선이 강력하다. 칠레 안데스 산지에 서식하는 식물들은 이런 강한 자외선에 견딜 수 있는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들이 피부 노화와 주름을 개선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런 뛰어난 효능 때문에 로즈힙은 칠레의 대통령이 자랑할 만큼 대표적인 특산물이 되었다.

특히 1974년 창립해 세계 최초로 로즈힙의 효능을 발견한 칠레 코에삼(Coesam)그룹은 과학적 연구를 거듭한 끝에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는 명품 로즈힙 제품을 만들어냈다. 중남미는 물론 세계 각국 VIP들이 아름다움의 비법으로 손꼽는 ‘코에삼의 로즈힙’. 이미 미국과 유럽, 일본에서는 식음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미스코리아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져 이미 메니아층이 형성된 코에삼 로즈힙은 (주)코에삼코리아를 통해 드디어 한국 소비자들도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연예인과 미스코리아들의 오일 보습법이 이슈화되면서 로즈힙 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코에삼 로즈힙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타제품이 로즈힙을 가공한 오일만 생산하는데 반해 코에삼은 로즈힙 티(tea), 로즈힙 오일(Oil) 및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인 로즈힙 캡슐 등 다양한 제품으로 먹고, 마시고, 바를 수 있기 때문이다.

(주)코에삼코리아는 지난 3월 7일부터 한국 런칭을 알렸으며, 3월 7일부터 3월 27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에삼 홈페이지(www.coesam.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문의 / (주)코에삼코리아 (02)3472-1138 www.coesam.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