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피지, 블랙헤드제거에 좋은 화장품 브랜드는 어디일까?

  • Array
  • 입력 2011년 3월 7일 14시 32분


코멘트
아침에 일어나서 깨끗이 세안하고 반나절도 안 되어서 코 피지로 인하여 코만 반짝이는 걸 남녀 구분 없이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은 코 부분만 파운데이션이 없어진 걸 발견할 수도 있다. 코 주위의 T존은 피지선이 발달되어 피지분비가 왕성하기 때문에 기름기로 인하여 검은 블랙헤드가 발생하기 쉽다. 또 블랙헤드를 제대로 제거하지 못하면 계속 분비되는 피지 때문에 모공이 점점 확장된다. 피지제거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한다? 피부과에서도 특별한 관리는 없다. 기기들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블랙헤드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집에서도 꼼꼼하게 관리하면 피지제거화장품으로 피부과 관리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화장품쇼핑몰을 열심히 검색하면 된다? 검색 한다고 내 피부가 깨끗해 지는 건 아니다.

블랙헤드 없는 깨끗한 피부 만드는 방법

1단계 깨끗한 세안만으로도 코 피지제거가 가능하다. 피지가 작을 때 확실하게 제거 되야 모공이 늘어나지 않는다. 손으로 짜게 되면 오히려 피부 속으로 들어가 염증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에 코 피지는 피지제거화장품으로 세안해야 한다. 완벽하게 모공을 클리닝해주는 트러블솔루션 훼이스 클리너 (WWW.RESKIN.CO.KR)를 세안 시 이용하면 모공 속 깊숙이 쌓여있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제거로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어 따로 딥 클렌징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확실하게 피지제거를 하겠다고 너무 문지르면 오히려 피부에 좋은 세포나 유분기가 없어져 피부 밸런스가 깨진다.

2단계 코 피지가 없어진 빈 모공을 빈틈없이 조여야 한다. 코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 놓고 열린 모공을 그대로 방치하면 파운데이션이 모공 사이에 끼여있는 광경을 목격하게 될 것 이다. 오렌지껍질 같은 피부가 아니라 도자기 같이 매끈한 피부를 원한다면 모공을 집중적으로 하는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 (WWW.RESKIN.CO.KR)을 추천한다. 일반 화장품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모공관리 제품은 모공을 조여주는 수렴작용만 하지만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의 경우 미처 빠지지 못한 묵은 피지와 노폐물이 세안 시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까지 하는 아이템이다.

3단계 모공이 열릴 틈을 주지 말아야 한다. 한번 늘어난 모공은 긴장감을 잃기 쉽다. 시도 때도 없이 열리게 되는 것이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코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게 된다. 트러블솔루션 미스트 (WWW.RESKIN.CO.KR)을 꼭 휴대하자. 피지 컨트롤 효과와 함께 피부에 수분을 채워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하며, 뛰어난 수렴 효과로 과다 피지로 팽창된 모공을 조여준다.
자료제공 /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