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명품 침대의 가격 거품을 빼니~! 이럴수가!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5일 15시 32분


코멘트
이제 머지않아 기분좋은 봄바람과 함께 춘삼월이 다가온다. 지난 겨울 움추렸던 기운을 털어내고 각 가정과 회사에서는 저마다 새로운 마음으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할 것이다.
하지만 주부 A씨는 큰 고민에 빠지게 되었다. 겨울내내 환기를 하지 않아 안방의 침대와 아이들이 쓰는 침대에 곰팡이가 생긴 것이다.

아이들 침대는 어렸을때 장만한터라 이제 대학을 갈 때가 되어 어차피 바꿔줄려고 했지만 A씨 부부가 쓰던 침대는 몇년전 고가의 비용을 주고 장만했기에 A씨의 고민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침대 프레임이야 닦아서 사용한다고 하지만 매트리스안의 곰팡이는 쉽게 제거할 수 없으며, 또 한번 생긴 곰팡이 세균을 없앤다는건 쉽지 않은 일이었다.

이처럼 봄철이 다가오면서 같은 문제를 겪는 주부들이 많이 있을것이다. 고급 가구인 침대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경제적으로도 큰 타격임이 틀림없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스프링월 금성침대의 고중환 대표는 "침대 매트리스의 취약점인 위생과 청결 문제는 집먼지 진드기, 유해세균에 의한 피부질환 및 호훕기 질환, 또한 아토피성 피부염을 유발 할 수 있으며,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매트리스의 세탁과 건조를 통하여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월 금성침대는 국내 최초로 4면 지퍼 매트리스를 개발하여 보급중에 있으며, 세계적인 침대 전문 업체인 미국 스프링월과의 기술제휴로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척추보호 시스템인 카이로프리 슬립 시스템(Chirofree Sleep System) 도입으로 허리척추에 무리가 없고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키는 매트리스 기술 도입하였다.
인체 부위별 하중이 다른 점을 착안하여 7쿠션 매트리스기술까지 접목하여 침대기술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노력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소비자 불만에 있어서 미연에 방지하고, 최소화하기 위한 관리기준을 자발적으로 만들어 시행중에 있으며 이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와 기업소비자 전문가 협회에서 추진하는 CCMS(소비자 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을 획득과, 끊임없는 노력을 통하여 당사제품을 안심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하고 있어, 최근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30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스프링월 금성침대는 국내 몇안되는 자체 제작, 생산을 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업체이다. 저렴한 중국의 OEM제품과, 재탕 매트리스에 대한 불안감을 소비자는 완전히 씻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다.

거품을 뺀 명품 침대 스프링월 금성침대를 통하여 올 봄 웰빙 생활을 시작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유명 쇼핑몰과 스프링월 금성침대(http://springwall-shopping.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