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 [ 2011년 2월 28일 ~ 3월 6일 ]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2월 25일 14시 30분


코멘트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전체운 (★ ★ ★ ★) : 첫발을 내딛는 용기가 필요한 한 주! 주변의 환경이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게 뒷받침을 해주게 되지만 정작 본인은 이런 변화를 잘 느끼지 못하게 된다. 불안감이 많고 걱정이 많이 되더라도 당장 시작을 해 보도록.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연애운 (★ ★) : 두 사람의 관계에 변동이 생기는 한 주. 만남 자체 보다는 주변 여건들에 대해서 생각해 보아야 할 시기이다.
금전운 (★ ★) : 금전적인 안정에 주목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지출이 생겨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직업운 (★ ★ ★ ★) : 팀워크가 중요한 일에서는 나이가 많은 사람이나 연장자의 충고를 듣는 것이 이득이 있다. 미루고 잇는 일은 가능하면 이번 주 내로 일을 끝내는 것이 현명하다.
행운 요소들 : 딸기, 노란색, 35, 남서쪽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전체운 (★ ★) :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주! 한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 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연애운 (★ ★) : 자신의 억울한 점을 사귀는 사람에게 어필하고 싶어지는 한 주. 피곤한 일들이 많기 때문에 애정관계에 힘을 쓰기에는 힘이 모자란다.
금전운 (★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 일주일간 업무에 집중을 하게 되는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 예전의 메모들, 블랙, 35, 서쪽

쌍둥이 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전체운 (★ ★) :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한 주! 왕성한 호기심으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게 된다. 이런 심리를 잘 살려서 새로운 것을 익히거나 배워보는데 도전하는 것이 좋은 판단이다. 예전 것보다 새로운 것이 좋은 선택이다.
연애운 (★ ★ ★ ★) :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중요한 한 주. 이번 주를 기점으로 더 좋은 사이로 발전하게 되기 때문에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긴다.
금전운 (★ ★ ★) :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가 나오는 한 주. 하지만 다시 투자를 하는 것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직업운 (★ ★) : 말 한 마디가 큰 전환점이 되는 한 주. 변화가 많이 일어나도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 깨끗한 구두, 아이보리색, 23, 남쪽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전체운 (★ ★ ★) : 용기가 솟아나는 한 주!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시기가 된다. 이런 때일수록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루어 두었던 일은 일단 저지르고 보자. 지금 시작해야만 후회하지 않게 된다.
연애운 (★ ★) : 호감을 가진 이성과 이어지게 되는 일이 생기는 한 주. 하지만 상대방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게 되는 것이 문제이다.
금전운 (★ ★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 ★) : 가족들의 응원 덕분에 일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한 주.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하고 가족들을 생각해 보자.
행운 요소들 : 오이, 베이지색, 12, 북쪽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전체운 (★ ★) :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는 한 주! 걱정거리, 또는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게 된다. 조금은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이왕 벌어진 일에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자. 마음의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해결은 빠르게 된다.
연애운 (★) : 매력이 높아지는 시기이지만 한편으로는 상대방의 관심이 적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아쉬운 감이 드는 한 주. 새로운 일이 생기지 않지만 나쁜 일도 생겨나지 않는다.
금전운 (★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 인터넷으로 알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 깊이 알아보아야 하는 한 주. 의욕은 있어도 정보가 늦기에 문제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 목걸이, 핑크, 20, 남쪽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전체운 (★ ★ ★) : 마음을 쓰고 있는 일에 결실이 생기는 한 주! 지금까지는 침체기를 겪고 있었기 때문에 불안한 마음도 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운의 흐름이 달라지는 시점으로 용기를 가지고 밀고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연애운 (★ ★) :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야 하는 시기. 만남 자체 보다는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시기이다.
금전운(★ ★ ★) :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직업운(★ ★ ★ ★) : 진행중인 일에 대해서 확실하게 체크를 해 볼 것. 가능하면 이번 주 내로 끝을 내는 것이 좋고 예정을 확인하자.
행운 요소들 : 칫솔, 카키색, 12, 북동쪽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전체운 (★ ★ ★) : 모험심이 피어나게 되는 한 주! 조금은 대담한 결정을 내리게 되어 평소에는 생각지 못했던 일들을 벌이게 된다. 다른 사람들이 걱정을 하겠지만 좋은 결론이 나기에 그대로 밀고 나갈 것. 과정이 힘겨워도 포기하지만 않으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연애운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좋은 제안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한 주. 기회를 잘 살린다면 솔로 탈출이 눈앞에 있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한 주.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직업운 (★ ★) : 일이 꼬여가는 한 주.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붙잡고 있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봐야 한다. 너무 어렵게 생각 말도록
행운 요소들 : 예전 노트, 체크무늬, 27, 남쪽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전체운 (★ ★) :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하는 한 주! 주변에 마음이 다친 사람이 생기게 되어 마음 한 켠이 무겁게 되기 쉽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 :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 주.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진정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금전운(★) : 재물을 모으지 못하고 약간 낭비가 있는 시기. 자신을 위해서나 사람들을 위해 쓰게 되는 일이 많아서 규모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직업운(★) : 싫어하는 일을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것. 시간을 끌다 보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하는 일에 확인이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 부엌용품, 오렌지색, 29, 북쪽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전체운 (★ ★ ★ ★) : 정보력이 좋아지는 한 주! 하고자 하는 것이나 배우고자 하는 것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되어 보다 빠르게 일의 진행이 이루어 진다. 이런 상황이 다가오기 때문에 계획하고 있는 일을 보다 빠르게 진행하면 좋을 것이다.
연애운 (★ ★ ★) : 연애 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 것.
금전운 (★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 종이컵, 핑크색, 15, 남서쪽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전체운 (★ ★ ★ ★) : 희망이 이루어지는 한 주! 일이 스피드 있게 진행이 되고 어려운 것이 한 순간에 해결이 되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도 많이 만나게 되며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때. 이런 경우 주변의 충고를 듣자.
금전운 (★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 경제서적, 핑크, 15, 서북쪽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전체운 (★ ★ ★) : 의문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해결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을 끌고 나중에 다시 체크해보려고 하면 답이 나오지 않는 한 주가 된다. 첫째로 모든 문제를 미루어두지 말아야 하고 둘째로는 빠르게 실천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연애운 (★ ★ ★) : 사귀는 사람 덕분에 자신의 매력을 찾게 되는 한 주. 자신도 잘 알지 못했던 재능이나 재주를 알게 된다.
금전운 (★ ★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 사이다, 녹색, 24, 북쪽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전체운 (★ ★ ★) : 사람들과의 즐거운 대화가 필요한 한 주! 마음속에 답답한 것들이 점점 스트레스로 변화하고 있지만 거기에 대해서 제대로 대처를 못하는 시기이다. 특별히 시간을 따로 내거나 장소를 얻기도 힘이 들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대화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한다.
연애운 (★ ★) :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주.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서게 된다. 꼭 확인을 받기 보다는 눈앞의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금전운 (★ ★ ★) : 재물의 기운이 서서히 들어오는 시기. 당신을 위해 재물 운을 상승시켜줄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직업운 (★ ★ ★ ★) : 상쾌한 기분으로 나아가는 시기! 작은 일이라도 불평을 하지 않고 떠맡으면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 TV, 베이지색, 34, 동쪽

*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됨.

자료제공 : 동아닷컴 운세 제휴사 운조아 (http://unse.donga.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