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리조트 대명리조트(콘도) 특별회원가입 찬스!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6일 11시 23분


대명리조트에서는 이번 여수 세계박람회단지내 민자호텔유치 성공기념으로 회원권하나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크아월드와 전국 10여개 지역의 리조트를 언제나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여수사업 착수기념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분양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 있으며,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시 약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4곳의 호텔 등 전국 16곳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거제와 여수는 활발한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국내 최고수준의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이처럼 대명레저산업은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골프 그리고 4계절이 함께 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대명리조트 레저컨설턴트 상담문의 :1661-0861 (24시간 상담가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