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이 배터리 전동칫솔 ‘암앤해머 스핀브러쉬’<사진>를 출시하고 전동칫솔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핀브러쉬’는 미국 배터리 전동칫솔 시장에서 점유율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세계적 브랜드다.
‘암앤해머 스핀브러쉬’가 다른 전동칫솔들과 차별화되는 이유는 브러쉬의 듀얼액션에 있다.
상단 원형 브러쉬의 회전 운동과 하단 브러쉬의 상·하 운동은 기존 상단 헤드만 움직이던 싱글헤드과 달리 강력한 세정력을 갖고 있어 효과적인 플라크 제거 및 치아 미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암앤해머 스핀브러쉬’는 성인용 2종과 어린이용 캐릭터 칫솔 및 ‘마이웨이(My Way)’가 있다.
성인용 제품인 프로클린,프로 화이트닝은 세정과 미백제품으로 분류된다.
프로클린은 수동 칫솔 대비 70% 이상 높은 플라크 제거율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 화이트닝은 치아모가 더 세밀하여 미백효과가 더 우수하다.
어린이용 제품은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키즈’와 개성 있게 스티커로 나만의 칫솔을 만들 수 있는 ‘My Way’ 두 종류로 출시됐다.
키즈는 여아용, 남아용 각3종으로 5세~8세를 타깃으로 하는 캐릭터 칫솔이다. 이중 마이웨이는 어린이에게 스티커로 칫솔을 꾸미는 재미가 있어 양치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암앤해머 스핀브러쉬’는 기존의 충전식 전동칫솔보다 저렴한 배터리 전동칫솔로,누구나 쉽게 전동칫솔을 접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유한양행(080-789-5000)
*암앤해머는?=미국 10대 브랜드에 포함되는 상표로 미국을 대표하는 상품 중 하나. 1846년 처치 앤 드와이트사(C&D)에서 판매를 시작한 베이킹소다 중심의 브랜드로,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지니고 있다.따라서 친환경적 제품이 아니면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이라도 로고가 부착될 수 없는 깨끗함의 상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