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공식 판매점‘윌리스’이대점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2월 7일 09시 59분


-애플의 모든 제품과 주변기기, 액세서리 판매-제품 구매에서 AS까지 논스톱 서비스-제품 교육 프로그램, 데모룸 운영-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국내 최대 규모의 한국 애플공식총판 윌리스가 이대점을 오픈한다.

IT 기기 전문 유통기업인 ㈜피치밸리 주원훈대표는 오는 2011년 2월 7일에 지하철2호선 이대역 3번 입구에 총 3층, 100평 규모로 애플의 모든 제품과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애플 전문 매장 윌리스 이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willy\'s 이대점 외부>

<willy\'s 이대점 외부>


애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애플 우수 공인 리셀러(Apple premium reseller) 자격을 획득한 ㈜피치밸리는 매장명을 willy’s (이하 윌리스)로 하고 1호점인 이대점을 시작으로 하여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윌리스의 판매 제품>
윌리스 매장에서는 Mac, iPhone, iPad 등 애플의 IT 기기뿐만 아니라 700여 가지의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애플 마니아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윌리스의 AS 서비스>
윌리스 이대점은 제품 구매에서 AS까지 애플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를 매장 3층에 운영하고 있으며 AS는 평일 오전11시부터 오후7시까지, 토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단, 아이폰 A/S는 KT 지정 서비스 센터가 따로 운영되므로 A/S품목에서 제외된다.

<willy's 이대점 내부>

<willy's 이대점 내부>


<윌리스의 매장 서비스>
윌리스는 애플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성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윌리스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된다. 또한 사전 예약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윌리스 데모룸은 애플 고객을 위해 교육, 세미나, 동호회, 전시, 공연, 행사공간으로 제공된다.

<윌리스의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2011년 2월 7일 이대점 그랜드 오픈과 함께 윌리스는 Meet Willy’s Apple(윌리스 애플을 만나다) festival을 진행된다. 윌리스는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Lucky-draw event, Photo booth contest, eTakeOne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애플 액세서리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매장 방문시 윌리스 머그컵, 스티커 등을 오픈 행사기간(2011년 2월7일~3월15일)동안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윌리스 홈페이지 (www.willys.kr) 를 참고하거나 전화 번호 070-7732-886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