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리조트 분양, 동계 신규 특별회원 모집!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1일 11시 19분


2009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 2010년에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MAC)'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1등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신규 가입 시 특별혜택으로 1년간 객실 50% 할인, 스키, 골프, 오션월드&아쿠아(주중무료 주말50%할인), 사우나, 곤도라 무료 등의 혜택이 부여되고, 1년 뒤 객실은 회원요금으로 부대시설은 할인 적용 받게 된다.

리조트를 자주 이용하거나, 큰 평형(30type)대 및 이용일수, 사용인원이 많은 법인이나 개인고객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홍천비발디파크 내의 스위트형 객실로 이루어진 체리동을 관심 가져볼 만하며, 최근 대명리조트는 세계 리조트 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해양리조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9년 여수착공기념 신규 특별분양은 만기 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20년만기 상품이 있고, 더불어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오너쉽(등기제)의 경우 등기권리증(법적안전보장, 1가구2주택 제외)을 부여받을 수 있다.

과세사업자가 가입 시 부가세환급의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 개인이라도 기명(회원본인사진등재) 또는 무기명(누구나 이용가능)을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홍천비발디파크의 체리동 포함해 쏠비치리조트 & 호텔,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호텔 8개 직영리조트와 체인리조트&호텔 및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을 회원권 하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홍천비발디파크 내의 명품 VVIP특급리조트 ‘소노펠리체’는 2009년 12월9일 오픈과 함께 이제 막바지 특별분양 중에 있다.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 54홀의 골프장, 승마클럽, 고품격 유러피안 스타일의 코나세르 스파,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 등과 함께 단지 전면의 산책로를 시작으로 계곡을 따라 11만8500㎡ 규모의 수목원이 눈길을 끈다.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 보고 싶으면 대명리조트 본사(02-557-8939)로 문의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