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업소버로 몸매관리와 탄력 있는 가슴까지!

동아닷컴 입력 2010-09-15 11:29수정 2010-09-15 11: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 5일제가 우리 삶 속에 안정을 찾으면서 처음에는 그저 쉬기 바빴던 직장인들 사이에 여가시간을 활용해 운동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일이 빠르게 확산되는 추세다.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도 몸매관리를 위한 다양한 운동이 유행이다.

이에 따라 운동시에 필요한 스포츠브라 시장 역시 매출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영국에서 직수입하는 쇼크업소버가 그 브랜드 가치만큼이나 기능 또한 프리미엄급이어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쇼크업소버는 180년 전통의 영국란제리 그룹 BERLEI와 포츠머스 대학 스포츠과학팀의 연구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과학적인 제품으로 유럽과 북미지역의 스포츠브라 시장 매출 1위로 매해 란제리 어워드의 스포츠브라 부문을 석권하고 있는 글로벌 탑 브랜드이다.

쇼크업소버는 말하자면 가슴에 다는 충격흡수기이다. 여성의 가슴은 쿠퍼인대라는 가느다란 섬유조직에 매달려 있는데 운동할 때 가슴이 흔들리면 인대에 무리가 가고 인대가 늘어나게 되면 가슴이 쳐지게 되는 것이다. 한 번 쳐진 가슴은 모양 회복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들은 반드시 충격흡수기능이 있는 스포츠브라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주요기사
정확한 충격 흡수율을 보여주는 브랜드 쇼크업소버는 가슴둘레가 65~90cm까지, A컵~F컵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맞춤형 스포츠브라이다. 작은 사이즈의 여성들이나 빅사이즈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나 모두 꼭 맞춘 듯 맞는 다양한 치수의 브라들이 마련되어 있다.

한국에서 2007년 런칭한 이래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쇼크업소버는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두꺼운 고객층 덕분에 하이엔드급 스포츠브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가격대는 84,000원~168,000원대로 최고가이지만, 기능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하기 때문에 입어본 사람은 계속 찾게 된다고.

쇼크업소버의 진가를 아는 소비자들의 열망을 담아 최근 일산에 새로 오픈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4층 언더웨어 편집샵 ‘언더퀸’에서도 쇼크업소버를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더 많은 백화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상품 문의는 홈페이지(www.uksportsbra.com)를 통해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