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골프의 천국 후쿠시마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4월 29일 10시 23분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현이 어디일까?
정답은 후쿠시마 현 이다.

후쿠시마를 다녀온 사람들도 약간은 의외라는 반응일텐데... 후쿠시마현 전체 관광객중 약 40%가 한국인이라는 사실은 더 놀랍다. 그 만큼 한국인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관광지라는 이야기다. 후쿠시마의 최상위 골프장중의 하나로 나스의 웅대한 자연을 살려 천혜의 27홀 코스가 장점인 이오우노 C.C를 방문해 보도록 하겠다.

우리나라에서의 출발은 국적기 이스타항공이 6월4일 이후 매주 월, 금요일 운항을 시작하며, 아시아나 항공이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후쿠시마 나스 이오우노 C.C는 동경에서 약 2시간 30분, 후쿠시마 공항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지역 특성상 여름에는 오호츠크해 고기압이 발달해 저온이 형성되어 시원하며, 겨울에는 눈이 내리지 않고 내리더라도 쌓이지 않는 분지지역이라 동일 위도 지역보다 기온이 5도이상 따뜻하여 사계절 라운딩을 할 수 있다. 코스는 동코스 9홀(3336야드), 중코스 9홀(3241야드), 서코스 9홀 (3458야드)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코스는 산악의 대자연과 조화를 이뤄 설계되었기 때문에 뛰어난 경관을 감상하는 라운드는 골프의 묘미를 한껏 느끼게 한다.

한국인의 골프장 인수로 다양한 변화가 시도 되고 있는 가운데, 창 가득 퍼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는 한국인 요리사가 상주하고 있으며,클럽하우스내에도 한국어가 능통한 일본인 직원 및 한국인 직원이 다수 근무하고 있다.

골프장내에 일본풍이 넘치는 분위기의 호텔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며, 숙소에서 골프장까지 도보로 1분정도 걸으면 바로 클럽하우스에 도착한다.

한국골퍼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즐기는데 있어 부족함이 없는 골프장이다.

2010년 2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으로 한층 새로워진 나스 이오우노 C.C는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저가 항공사인 이스타항공의 취항으로 한결 가벼워진 비용으로 후쿠시마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나스이오우노 C.C 전문판매 여행사인 씨엘투어에서, 모든 비용이 포함된 특가상품을 출시하여 판매를 하고있다.

저렴한 요금에 조건까지 완벽한 후쿠시마 나스 이오우노CC 골프 상품의 예약은 씨엘투어 www.cielgolf.net(02-323-3131)에서 선착순으로 진행 하고 있다.

또한 씨엘투어 카페(http://cafe.naver.com/golftour114), 홈페이지(www.cielgolf.net)를 방문하여 양식에 맞게 여행후기 및 추천 골프장 후기를 올려주면,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금장 볼마커를 증정하고 있다.

씨엘투어 (www.cielgolf.net)
문의 : 02-323-313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