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가족과 지인들 모임장소는 고품격 리조트 소노펠리체에서!!

  • Array
  • 입력 2009년 12월 29일 10시 51분


코멘트
최상류층만을 위한 명품리조트 소노펠리체가 대명리조트(대명콘도)의 이름으로 청정자연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소재) 단지 내에 총 504실의 규모로 지난 12월9일에 그랜드 오픈하였다.

소노펠리체는 수목원의 쾌적한 자연과 갤러리 라운지, 야외 공연장에서의 예술적 감성까지 누릴 수 있으며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의 최상류 레저문화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대명리조트의 소노펠리체는 명실상부 VVIP만을 위한 리조트이다.

지난 7월 개통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로 서울 강남에서 이곳까지는 불과 1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접근성이 좋은 편. 또한 무엇보다 자연환경도 자랑이다. 수목원의 쾌적한 자연과 예술적 감성의 야외 공연장, 골프, 승마, 최상류의 스파테라피 레저문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까지 제공해 그야말로 VIP만을 위한 리조트라 하겠다.

이곳은 비발디파크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 약 12만 9144㎡에 지어졌으며 76세대의 레지던스 객실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 승마, 메디케어센터, 스파테라피까지를 모두 즐길 수 있어 그야말로 주거용 4계절 복합 레저휴양타운이라 하겠다. 고객이 개인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레지던스 객실과 리조트의 고품격화를 이끌어온 노블리안 객실은 무엇보다 그 구조가 다양하면서 폭이 넓어 좋다.

아울러 최고 수준의 브랜드 제품만으로 꾸며진 고품격 인테리어와 건강까지 고려한 친환경 마감재도 이곳의 여러 장점 중 하나다. 지금까지의 리조트문화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한때 휴식을 취하며 여러 시설을 공동으로 이용하는 정도였던 것이 사실이다. 소노펠리체는 이런 점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각박한 도시생활에서 찌든 감성적 요소들을 최고의 시설과 함께 문화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우선 이곳을 찾은 레저객들은 골프와 스키, 오션월드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에서 사람 중심의 휴먼 리조트란 점을 쉽게 알게 된다. 그리고 다양한 공연과 작품들이 항시 전시되는 오페라하우스와 갤러리 라운지 등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대명콘도 회원에 가입하면 골프와 승마, 스키, 피트니스, 오션월드, 아쿠아 월드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강원도 양양의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비롯한 비발디파크, 설악, 경주, 제주, 변산 등 8개의 체인도 연계돼 있어 어디서든 이용이 편리하다. 대한민국 최상위 고객만을 위한다는 이곳이 프리미엄 레저객들의 주말을 설레게 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야심찬 프로젝트인 소노펠리체 회원가입에 대한 문의는 (02-2037-8414)로 하거나 홈페이지(www.dmlc.co.kr/anycall)에서 정보를 얻으면 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