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의 가을 단풍구경! 대명리조트에서 해답을 얻다!

  • 입력 2009년 10월 16일 09시 07분


코멘트
전국의 산들이 붉게 타오르고 있다. 그야말로 만산홍엽이다.

가을단풍의 절정기를 맞아 강원도 설악산을 비롯한 전국 유명산 및 관광지에 가을단풍 여행이 절정이다. 당일 또는 1박2일 코스로 가을단풍 여행으로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시는 여행객들을 위해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통해서 전국 8개 대명리조트 직영점을 이용하여 보다 쉽게 가을단풍을 만끽할 수 있다.

◆ 강원도 설악산, 오대산 : 설악리조트 / 쏠비치 호텔 &리조트(양양)

◆ 경기도 용문산 : 양평리조트

◆ 충청도 소백산, 월악산 : 단양리조트

◆ 경주 남산, 토함산 : 경주리조트

◆ 전북 내장산 : 변산리조트

특히,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대명리조트가 신규 특별기념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신규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입회보증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기회라고 한다. 특히,이번 달내에 분양입회신청을 하게 되면 마지막으로 인상 전 가격으로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한다.

신규 특별분양상품은 기본20년 장기상품(기명,무기명)에서 옵션10년 단기상품등이 있으며 신규특별회원을 위한 각종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도 부여된다고 한다. 더불어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전국 대명리조트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쏠비치호텔&리조트, 제주를 포함한 비발디파크, 설악, 변산, 경주, 단양, 양평 등 8개의 전국 직영리조트와 오는 10월27일 착공하는 거제리조트 까지도 모두 회원가로 저렴하게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대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금번 신규특별가입회원에게 객실은 파격적으로 회원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30박을 1년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계절 내내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 무료 및 30%∼50% 할인된 금액으로 회원혜택을 다양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 만료 시 최초 분양보증금을 100% 전액 반환 받으면서 계약기간 내내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4계절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 출처: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 회원가입문의: 02) 2037- 8414

■ 홈페이지: www.dmlc.co.kr/anycall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