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그 이상의 쇼핑몰 “어디야 어디” 오픈

  • 입력 2009년 5월 12일 14시 45분


국내 인터넷 쇼핑몰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수 있는 솔루션이 출시되었다. ㈜한국네트인은 지난 1년여 기간 동안 개발해 온 쇼핑몰 솔루션 ‘어디야 어디’(www.odiod.com)를 5월 4일자로 출시하였다. “새로운 솔루션 ‘어디야 어디’는 기존의 오픈마켓과 인터넷 쇼핑몰을 혼합한 형태의 장터로서 전자상거래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국네트인은 삼성전자와 한국휴렛패커드에서 컴퓨터 영업분야의 한 획을 그은 것으로 평가받은 바 있는 김 광훈 사장에 의해 1995년 설립되어, 세계 1위 브랜드인 HP사의 서버를 비롯하여 노트북/데스크탑 컴퓨터 그리고 전세계 시장점유율 50%를 넘는 hp프린터 및 잉크/토너 등 소모품의 판매를 통해 사업기반을 확고히 자리잡은 회사로서 2007년부터는 새롭게 떠오르는 무선랜 시장에서도 삼성그룹 서초타운과 삼성의료원에 아루바 무선랜 솔루션을 설치한 실적이 입증하듯 동 분야 1위 업체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국네트인은 이처럼 IT업계에서 14년간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쇼핑 몰과는 개념이다른 장터 ‘어디야 어디’를 만들어 냈다. 어디야 어디’가 기존의 쇼핑몰과 다른 점은 웹 방식이 아닌 프로그램 설치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으로서 컴퓨터를 켤 때 곧 바로 쇼핑화면이 뜨는 한편 실시간 상담 및 가격절충 기능이 있어서 구매자들에게는 쇼핑의 편리함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어디야 어디’는 상품을 구매한 회원은 물론 회원이 추천한 다른 회원이 구매할 경우에도 추천한 회원에 대해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회원수가 급속히 증가하도록 설계된 모델로서 마케팅 비용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회원 수를 급속도로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가입회원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한가지 상품을 선정하여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올인원(all-in-one, 1일최저가 )’ 코너를 운영할 계획으로 있으며 초기에는 1주일 단위로 최저가 상품을 운영하다가 7월부터는 매일 매일 최저가 상품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특히 5월 한달 동안 판매하는 상품은 상상을 초월할 만큼 저렴하게 내놓을 예정으로 있다면서 일단 회원으로 가입하면 엄청난 부가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살짝 귀띔을 해 준다.

특히 5월 4일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10,000포인트(현금 10,000원 해당)를 제공한다고 하니 가입회원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품 판매자에게는 전용 쇼핑페이지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6개월간의 광고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마케팅 상의 특전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문의전화: 070-7098-0921

웹사이트 주소 : http://www.odiod.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